아드리엘, ‘틱톡’과 파트너십 맺고 광고 프로모션 오픈

디지털마케팅
통합 솔루션 ‘아드리엘’이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과 파트너십을 체결,
틱톡 광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급부상하고 있는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시장의
니즈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는 설명이다.
파트너십 체결을
기점으로 아드리엘에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카카오, 유튜브, 네이버에
이어 틱톡 광고의 진행이 가능해졌다. 틱톡 플랫폼을 활용해 다양한 형태의 숏폼 동영상 캠페인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잠재 고객들의 높은 참여와 전환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금번 프로모션은
영상 광고를 희망하거나 젊은 층을 주요 타깃으로 두고 있는 아드리엘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오는
4월 15일부터 30일까지
틱톡 광고를 신청하고 아드리엘 크레딧으로 결제하는 광고주들은 틱톡 광고에 한해 기존 수수료 13%를
전액 감면해주는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광고주가 틱톡
광고에 활용할 영상 소재를 준비한 후 이메일로 신청하면 담당 매니저가 틱톡 계정 생성부터 광고 운영, 성과
최적화에 이르는 과정에 대한 밀착 관리를 제공한다. 광고주가 직접 아드리엘 대시보드를 통해 틱톡 광고
데이터와 성과를 확인할 수도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양사의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는 5월 중에는 아드리엘과 틱톡의 공동 웨비나도 개최될 예정이다. 웨비나를
통해서는 틱톡 채널에 대한 광고주들의 이해도를 높임과 동시에 적합한 광고 상품 및 아드리엘을 통한 진행 방법 등을 상세히 안내하며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아드리엘 엄수원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광고주들이 한 플랫폼에서 숏폼 영상 광고까지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성공적인 마케팅 운영을 목표로 틱톡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이어가며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급증하는 소아청소년 지방간, 맞춤 진단 기준 찾았다
- 대사증후군 있으면 조기 치매 위험 최대 70% 증가
- 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여름철 영유아 ‘수족구병’ 주의보
- 제14대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장에 안형진 교수
- 폐렴구균 백신 '프리베나20' 국가예방접종 도입…10월부터 소아 무료 접종
- 수능 D-100…여름철 수험생에 좋은 ‘생맥산’·‘공진단’
- 고려대 의대 성재영 교수, 신약후보물질 ‘NS101’로 알츠하이머병 치료 전략 제시
- 건국대병원 정석원 교수, 어깨 인공관절 삽입 정확도 향상 입증
- 인튜이티브, 형상 유도 로봇 보조 기관지경 시스템 ‘아이온(Ion)’ 국내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