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대행사 에이피알에이전시, 마케팅 프로모션 전담 부서 개설
기존 에이전시 영역 확대, 전문가 직접 지원
온라인 시대에 맞는 통합 마케팅 전략 제안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라이프 스타일 전문 홍보대행사인
㈜에이피알에이전시(대표 박효진)에서 신설한 마케팅 프로모션 전담 부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마트한
뷰티 라이프를 제안하는 브랜드 ‘엘러브’의 성공적 론칭에 있어 에이피알에이전시의 마케팅이 그 뒷받침을 한 것이다.
2003년 패션홍보 전문 에이전시로 출발한 ㈜에이피알에이전시는
2020년 새롭게 마케팅 프로모션 전담 부서인 ‘마케팅랩’을 통해 기존의 홍보 대행사 업무뿐만 아니라
마케팅으로 업무 영역을 확장했다.
마케팅 프로모션 전담 부서인 ‘마케팅랩’은 미니멀 코스메틱으로 주목받고
있는 ‘엘러브’와 첫 마케팅 대행 계약을 맺고 동반 성장에 나섰으며, 2021년 3월에 새로이 출시된 엘러브의 신제품 프로모션을 위해 다양한 플랫폼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의 소비자 층에 맞는 온라인 유통 사이트 대상 입점 컨설팅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마케팅 플랜 구상, 소비자 프로모션 기획, 온라인 기반 정보 전달 등 전방위적 홍보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의 직접적인 연계점을 극대화하고 있다.
㈜에이피알에이전시의 수장인 박효진 대표는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단계에서 세일즈
프로모션 전문가 영입에 어려움을 겪는 곳이나, 보다 전문적인 마케팅 업무가 필요한 곳이 주변에 많이
있다. 우리는 홍보&마케팅 영역에 있어 십수년에 걸친
경험이 있고, 업계에 대한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으니 서로의 전문 분야를 전략적으로 공유함으로써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담 부서에 대한 목표를 밝혔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