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전문 회사 ‘라이브커머스 코리아’, 3조 원 시장을 선점하다
언택트(비대면) 활성화에 힘입어 라이브커머스 시장이 높은 성장세를 거두고 있는 가운데 ‘라이브커머스 코리아’가 1위 자리 지키기에 전력을 다하고 나섰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올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3조 원대로 추정되며, 오는 2023년에는 8조원대까지 확대될 것이라 전망했다.
오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홈쇼핑 시장 성장이 둔화된 반면 라이브 커머스 성장은 계속돼 홈쇼핑을 대체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라이브커머스 코리아는 수년간의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경험을 바탕으로 기획, 제작, 노하우를 적용해 라이브 커머스 전문 에이전시로 도약했다.
방송 사전 홍보부터 V.커머스 전문 진행 인력 셋팅(쇼호스트/ 인플루언서/ 셀럽),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작(기획/ 촬영/ 송출)까지 고객에게 최적화된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브커머스 코리아는 수년간 쌓아온 마케팅 전문가가 직접 운영 및 관리하며, 라이브 방송 전 SNS, DA, 네이버SA 등 각 디지털 매체를 통해 사전 홍보활동을 한다.
모델에이전시&유튜버, 인플루언서 교육을 실행하고, 매니지먼트회사 SSAGENCY를 자회사로 두고 직접 운영하며 일반적인 광고대행사들이 보유하고 있는 일반 인플루언서가 아닌 국내 최초 현직 모델/미스코리아/머슬마니아/아나운서로 구성된 셀럽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성공적인 방송을 만들어간다.
여기에 전문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작가진과 크리에이티브 경력이 높은 연출진을 더해, 세일즈에 국한된 콘텐츠를 벗어나 흥미와 재미를 보장하는 커머스 방송을 기획하고, 소비자들을 이끄는 방송을 운영한다.
라이브커머스 코리아 김준태 대표는 향후 라이브커머스에 특화된 창작자 집단 '라이브스타'를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라이브쇼 콘텐츠 강화를 빠르게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이브커머스 코리아는 새로운 라이브커머스 콘텐츠 발굴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쇼핑 콘텐츠 지평 확장에도 멈추지 않을 예정이다.
한편,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은 브랜드 니즈에 맞게 최적화된 라이브커머스 점유율 1위 업체 ‘라이브커머스 코리아’와 함께 할 수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애니메이션 '포킴스', 2025년 실사 영화로 공개
- 크라토스, 설 명절 선물 설문 결과 1위 ‘현금’
- 네오바이오텍, 원주 아동∙청소년 돌봄 후원금 전달
- [인사] 국회도서관
- 에코백스, ‘디봇 X8 프로 옴니’ 로봇청소기 사전 예약 판매
- 셀렉토커피, 크림라떼 3종 및 델리 4종 출시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포통장 공장' 된 새마을금고…내부제보로 내부통제 강화?
- 2韓 홀로 주가 역주행…매력없는 유통 공룡 줄줄이 약세
- 3빨간불 켜진 尹정부 부동산 정책, '임기 내' 실현 가능할까
- 4트럼프 출범에 K-배터리 ‘비상’…“AMPC 방어가 관건”
- 5HBM 날개 단 SK하이닉스, 美 스타게이트 수혜 전망
- 6車업계, 트럼프 파고 넘는다…민관 협력 강화
- 7“세뱃돈 계속 오르네”…물가상승 영향 3년새 1.4배↑
- 8HD현대중공업, ‘상생협력기금 출연 협약’…“협력사 상생 강화”
- 9추운 성묫길…광주‧전남 설날 체감온도 평년대비 1~3℃ 낮아
- 10신안군, 햇빛연금 220억 원 '돌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