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전문 회사 ‘라이브커머스 코리아’, 3조 원 시장을 선점하다

언택트(비대면) 활성화에 힘입어 라이브커머스 시장이 높은 성장세를 거두고 있는 가운데 ‘라이브커머스 코리아’가 1위 자리 지키기에 전력을 다하고 나섰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올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3조 원대로 추정되며, 오는 2023년에는 8조원대까지 확대될 것이라 전망했다.
오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홈쇼핑 시장 성장이 둔화된 반면 라이브 커머스 성장은 계속돼 홈쇼핑을 대체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라이브커머스 코리아는 수년간의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경험을 바탕으로 기획, 제작, 노하우를 적용해 라이브 커머스 전문 에이전시로 도약했다.
방송 사전 홍보부터 V.커머스 전문 진행 인력 셋팅(쇼호스트/ 인플루언서/ 셀럽),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작(기획/ 촬영/ 송출)까지 고객에게 최적화된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브커머스 코리아는 수년간 쌓아온 마케팅 전문가가 직접 운영 및 관리하며, 라이브 방송 전 SNS, DA, 네이버SA 등 각 디지털 매체를 통해 사전 홍보활동을 한다.
모델에이전시&유튜버, 인플루언서 교육을 실행하고, 매니지먼트회사 SSAGENCY를 자회사로 두고 직접 운영하며 일반적인 광고대행사들이 보유하고 있는 일반 인플루언서가 아닌 국내 최초 현직 모델/미스코리아/머슬마니아/아나운서로 구성된 셀럽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성공적인 방송을 만들어간다.
여기에 전문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작가진과 크리에이티브 경력이 높은 연출진을 더해, 세일즈에 국한된 콘텐츠를 벗어나 흥미와 재미를 보장하는 커머스 방송을 기획하고, 소비자들을 이끄는 방송을 운영한다.
라이브커머스 코리아 김준태 대표는 향후 라이브커머스에 특화된 창작자 집단 '라이브스타'를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라이브쇼 콘텐츠 강화를 빠르게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이브커머스 코리아는 새로운 라이브커머스 콘텐츠 발굴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쇼핑 콘텐츠 지평 확장에도 멈추지 않을 예정이다.
한편,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은 브랜드 니즈에 맞게 최적화된 라이브커머스 점유율 1위 업체 ‘라이브커머스 코리아’와 함께 할 수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이대엄마아기병원 6000번째 분만 주인공…호주서 온 '51세 초산모'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시, 세외수입 운영 평가 ‘최우수’
- 2의정부시, CRC 통과도로에 ‘시민품으로’ 공식 명칭
- 3이대엄마아기병원 6000번째 분만 주인공…호주서 온 '51세 초산모'
- 4라로즈스쿨, '화훼·조경' 동시 국비지원 교육기관으로 도약
- 5중기중앙회 신년사 발표…"중소기업을 다시 경제 중심으로"
- 6최태원 대한상의 회장 "단기적 반등 아닌 성장 속도·높이 한 단계 끌어올려야"
- 7손경식 경총 회장 "2026년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골든타임 되기를"
- 8금융보안원
- 9DB증권
- 10"색소폰과 EDM의 조합"…DJ KAEDE 신곡 ‘Turn Me Up’ 발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