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 신규 광고 캠페인 ‘신나리셔스!’ 공개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한국지사장 강보근)가 2021년 썬골드키위의 첫 출하를 기념해 신규 광고 캠페인 ‘신나리셔스!’ 영상을 공개했다.
제스프리는
팬데믹 이후 신체적·정신적 활력 및 면역력이 저하되고 있는 소비자에게 건강한 생활 습관으로서 키위 섭취를 제안하고 제스프리 키위의 활력 증진 효과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제스프리
신규 광고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는 ‘신나는 기분! 딜리셔스한 맛! 신나리셔스!’다. 신나리셔스란 ‘신난다’와 맛있다는 뜻의 영어 단어 ‘딜리셔스(delicious)’를 합한 신조어로 제스프리 키위만의 달콤하고 짜릿한 맛과 풍부한 비타민C를 통해 몸과 마음에 활력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신나리셔스!’ 캠페인 영상에서는 키위브라더스가 등장해 재미있고 중독성 있는 신나리셔스 송을 부르며 제스프리 키위를 먹고 신나는 기분을 귀여운 노래와 춤으로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TV 광고 및 제스프리 공식 SNS 채널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의 주민혜 이사는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신나리셔스!’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제스프리 키위의 뛰어난 맛과 풍부한 영양소가 신체적·정신적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점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고자 했다”며 “달콤하고 상큼한 맛은 물론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한 제스프리 키위를 드시고 많은 분들이 더욱 ‘신나리셔스’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 뼈에 구멍 생기는 골다공증, 소리 없이 찾아와 생명 위협
- 자생한방병원, ‘머신러닝-전자건강기록’ 활용 허리디스크 치료 성과 예측 모델 개발
- 병원 밖 심정지, 골든타임 ‘30분’이 生死가른다
- 분당차병원, 근시 건강강좌 개최
- 연세사랑병원, 복지부 신의술 승인 AI 기반 ‘니비게이트’ 인공관절 수술 시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