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부스터즈 “링티, 칼로리 ‘제로’ 수분 충전 음료 출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종합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214270, 이하 FSN) 자회사 부스터즈의 커머스 주력 사업모델 ‘링티’가 페트형 칼로리 제로(0) 신제품 음료 ‘링티제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링티 온라인몰에서 500ml 페트형 제품으로 선공개 된 ‘링티제로’는 오는 22일부터 GS25,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 2017년 첫 출시 이후 10초에 1포씩 판매되며 시장 인지도를 확대해왔던 수분 충전 음료 ‘링티’는 올해 1분기에도 매월 역대 최대 매출액을 경신해가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링티는 지난해 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한 시장 점유율 확대를 목표로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
소비자가 가볍게 마실 수 있도록 복숭아맛으로 첫 출시된 ‘링티제로’는 기존 물에 희석해 마시는 분말 타입 제품을 수분 충전에 특화된 강점은 유지하고, △칼로리 △합성향료 △색소 등의 부가첨가물 일체 제외된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개발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링티제로’는 설탕 대신 자연 유래 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0 칼로리로 구성된데다, 비타민 5종, 아미노산, 아연, 마그네슘 등 인체 컨디션 조절에 필수적인 성분까지 담고 있어 수분 충전을 포함한 기능성 음료로서 한층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링티제로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여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링티는 FSN의 브랜드 인큐베이팅∙커머스 신사업 법인 부스터즈 자회사다. 부스터즈는 지난 2019년 수분 충전 음료 브랜드 ‘링티’를 인수해 마케팅 협업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hyk@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은행권 '제로 트러스트' 강조…고강도 보안체계 구축
- 기술 이전·관세 유예…몸집 키우는 K-바이오株
- 957만건 위반에 183兆 과태료?…FIU-업비트 정면 충돌
- IBK기업은행, 집중호우 피해 복구 지원금 3억원 전달
- 애드포러스 "자체 AI 서버 구축…글로벌 시장 공략"
- 노머스 "프로미스나인 첫 월드투어 추가 국내 공연 매진"
- 그린플러스, 삼토리와 토마토 스마트팜 공급 계약
- 우리금융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 위해 20억원 기부
- KB금융, 집중호우 피해 복구 위해 성금 20억원 긴급 지원
- 신한투자증권, 2025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강명훈 씨, 장학금 500만 원 기부
- 2대구행복진흥원, 이민정책연구원과 업무협약 체결
- 3김범수 카카오 창업자, 암 재발로 최근 재수술
- 4남원시의회, 필수농자재 지원 법적 근거 마련
- 5제95회 남원 춘향제, ‘추천하고 싶은 축제’ 전국 2위
- 6남원 ‘달빛어린이병원’ 개소 한 달…240명 진료, 실효성 입증
- 7해남군 경로당, 문화와 건강이 꽃피는 공간으로 '변신'
- 8장마 끝 폭염 시작...대형마트 보양식 ‘특가 대전’
- 9고흥군, 유성호 교수 초청 ‘고흥 인문학당’ 특강
- 10은행권 '제로 트러스트' 강조…고강도 보안체계 구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