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부스터즈 “링티, 칼로리 ‘제로’ 수분 충전 음료 출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종합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214270, 이하 FSN) 자회사 부스터즈의 커머스 주력 사업모델 ‘링티’가 페트형 칼로리 제로(0) 신제품 음료 ‘링티제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링티 온라인몰에서 500ml 페트형 제품으로 선공개 된 ‘링티제로’는 오는 22일부터 GS25,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 2017년 첫 출시 이후 10초에 1포씩 판매되며 시장 인지도를 확대해왔던 수분 충전 음료 ‘링티’는 올해 1분기에도 매월 역대 최대 매출액을 경신해가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링티는 지난해 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한 시장 점유율 확대를 목표로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
소비자가 가볍게 마실 수 있도록 복숭아맛으로 첫 출시된 ‘링티제로’는 기존 물에 희석해 마시는 분말 타입 제품을 수분 충전에 특화된 강점은 유지하고, △칼로리 △합성향료 △색소 등의 부가첨가물 일체 제외된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개발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링티제로’는 설탕 대신 자연 유래 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0 칼로리로 구성된데다, 비타민 5종, 아미노산, 아연, 마그네슘 등 인체 컨디션 조절에 필수적인 성분까지 담고 있어 수분 충전을 포함한 기능성 음료로서 한층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링티제로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여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링티는 FSN의 브랜드 인큐베이팅∙커머스 신사업 법인 부스터즈 자회사다. 부스터즈는 지난 2019년 수분 충전 음료 브랜드 ‘링티’를 인수해 마케팅 협업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hyk@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