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 현대홈쇼핑 론칭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은 오는 24일 낮 1시 4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가수 조권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을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미남쇼에서 첫 론칭 방송하는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조권이 제품 기획과 개발 전반에 모두 참여하는 등 그동안 쌓아온 뷰티에 대한 본인의 열정을 모두 담아내고자 했다. 젠더리스 뷰티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조권과 해외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브이티코스메틱이 함께 진행한 첫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이번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의 신제품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핑크와 화이트 아이보리의 최적의 듀얼 컬러 밸런스로 피부의 화사함을 살려주고 균일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이번 신제품에는 독자기술을 적용하여 오일겔로 수분 입자를 감싸줌으로써 수분 에센스 함량을 77%까지 높여주어 실내외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촉촉하고 맑은 수분 빛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특히 900개의 홀을 더한 물방울 모양 빅 쿠션 퍼프로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빠르고 밀착력 있게 발려 바쁜 아침에도 자외선 차단(SPF50+ PA++++)과 톤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샷멀티쿠션이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이번 론칭 방송에서 단독 구성인 톤업쿠션 본품 2개, 톤업쿠션 리필 2개, 톤업쿠션 퍼프3종 1세트,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팩(6매입용) 2세트 모두를 소비자가 대비 6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조권과 브이티코스메틱은24일 현대홈쇼핑 론칭에 앞서 인스타그램 릴스(Reels)에서 VT톤업쿠션을 MZ 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는 유명 셀럽들과 함께 조권의 히트곡 '애니멀(Animal)' 안무에 녹인 ‘애니멀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조권과 셀럽들의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순차 공개 중이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남녀 모두 뷰티 관여도가 매우 높아진 요즘 젠더리스 뷰티의 선두주자인 조권과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 면서 “조권 유튜브 채널인 보권말권에서 제품개발 비하인드 과정을 직접 확인 가능하며 10만 뷰 달성 시 100명에게 1년치 톤업쿠션을 선물한다”고 강조했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