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현대홈쇼핑 단독 런칭 ‘조권 쿠션’ 완판
증권·금융
입력 2021-04-26 09:07:54
수정 2021-04-26 09:07:54
서청석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은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이 지난 24일 현대홈쇼핑 단독 런칭 방송을 통해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제품 기획과 개발 전반에 모두 참여한 2AM 조권은 현대홈쇼핑 미남쇼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 완판에 성공하게 됐다.
브이티코스메틱의 신제품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핑크와 화이트 아이보리의 듀얼 컬러 베이스가 피부 본연의 톤을 살리면서 화사하고 균일한 광채감을 선사한다.
오일겔로 수분 입자를 감싸주는 독자기술을 적용하여 수분 에센스 함량을 77%까지 높여줌으로써, 실내외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나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톤업으로 편안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진심이 소비자들에게 닿은 결과”면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이번 현대홈쇼핑 미남쇼에서 완판된 톤업 쿠션,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브이티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 및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가 진행된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IPO 시장도 양극화…대형 증권사가 주관업무 싹쓸이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향후 20년 성장엔진"
- 카카오뱅크, 印尼 슈퍼뱅크 신상품 공동개발…글로벌 진출 속도↑
- 하나증권,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AI·AX 스타트업 육성' MOU 체결
- 신한투자증권, 2026년 조직개편 실시
- 미래에셋證, 2년 연속 CDP 기후변화 대응 Leadership A 획득
- 한국거래소, 부산시 체육꿈나무에 장학금 5000만원 전달
- BNK금융, 부산은행·BNK투자증권 등 4개 자회사 CEO 2차 후보군 압축
- 에잇퍼센트 "VIP 투자 서비스 '블랙멤버십', 예측 가능한 수익 투자처로 주목"
- 뱅크오브아메리카 "AI 기반 캐시프로 예측 솔루션으로 고객 업무 개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호텔에서 즐기는 겨울스포츠...돌아온 아이스링크
- 2경북테크노파크 입주기업 ㈜투엔, 삼성전자 ‘씨랩 아웃사이드’ 최종 선정
- 3영덕문화관광재단, 열광·감동·위로...'포레스텔라 희망콘서트' 성료
- 4영덕군 지품면 기관·단체들, 희망2026 나눔 캠페인에 릴레이 기부
- 5영덕군, 2025 수산행정 시·군 평가 ‘우수 지자체’ 선정
- 6대구행복진흥원 ‘2025 대구시민대학 특별강연’ 진행
- 7경산교육지원청 경산기초학력거점지원센터, 찾아가는 맞춤형 학습서비스 평가회 개최
- 8대구교통공사, 제17회 tbn교통문화대상 ‘대상’ 수상
- 9대구상수도사업본주, 수성구 일부 지역 흐린 물 출수 예상 안내
- 10대구광역시, 전기차 충전시설 신고 및 책임보험 가입 제도 시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