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현대홈쇼핑 단독 런칭 ‘조권 쿠션’ 완판
증권·금융
입력 2021-04-26 09:07:54
수정 2021-04-26 09:07:54
서청석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은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이 지난 24일 현대홈쇼핑 단독 런칭 방송을 통해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제품 기획과 개발 전반에 모두 참여한 2AM 조권은 현대홈쇼핑 미남쇼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 완판에 성공하게 됐다.
브이티코스메틱의 신제품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핑크와 화이트 아이보리의 듀얼 컬러 베이스가 피부 본연의 톤을 살리면서 화사하고 균일한 광채감을 선사한다.
오일겔로 수분 입자를 감싸주는 독자기술을 적용하여 수분 에센스 함량을 77%까지 높여줌으로써, 실내외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나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톤업으로 편안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진심이 소비자들에게 닿은 결과”면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이번 현대홈쇼핑 미남쇼에서 완판된 톤업 쿠션,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브이티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 및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가 진행된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KB證, ‘오늘의 콕’ 올해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 키움증권, 예강희망키움재단과 소방공무원 눈 수술비 3억원 기부
- NH농협은행, 녹색여신 전 과정 시스템화…그린워싱 방지 나선다
- 우리금융 임추위, 차기 회장 선임 위한 경영승계절차 개시
- 미래에셋생명, '골드투자형' 펀드 누적수익률 62.5% 기록
- [단독]“회장님은 유럽을 좋아해”…서유석 금투협회장, 재임 중 130일 해외출장
- 광주은행·현대건설, 녹색 동맹 체결...직접PPA 금융 장벽 낮춘다
-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미주개발은행(IDB) 총재와 금융협력 논의
- 부산은행, 대출 이자 더 받다가 적발…수억원 환급
- 삼성카드, 3분기 순이익 1617억원…전년比 4.2%↓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자동차, ‘재팬 모빌리티쇼 2025’ 참가
- 2구리시, 생활밀착형 치안정책 효과 입증… 경찰청장상 수상
- 3이베이재팬, 개발자 대회 ‘해커톤 2025’ 개최
- 4삼성重, 설계 생산 자동화 비전 발표회 'Auto2Vision' 개최
- 5대동 트랙터·콤바인,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선정
- 6KB證, ‘오늘의 콕’ 올해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 7젠슨황 APEC 광폭행보…삼성·SK·현대차와 'AI칩 계약' 기대감
- 8목포시, 2025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 9세컨비솔, 전통문화 혁신이용권 신제품 3종 출시
- 10파라타항공, AFI KLM E&M 정비지원 계약 A320기종으로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