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현대홈쇼핑 단독 런칭 ‘조권 쿠션’ 완판
증권·금융
입력 2021-04-26 09:07:54
수정 2021-04-26 09:07:54
서청석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은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이 지난 24일 현대홈쇼핑 단독 런칭 방송을 통해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제품 기획과 개발 전반에 모두 참여한 2AM 조권은 현대홈쇼핑 미남쇼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 완판에 성공하게 됐다.
브이티코스메틱의 신제품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핑크와 화이트 아이보리의 듀얼 컬러 베이스가 피부 본연의 톤을 살리면서 화사하고 균일한 광채감을 선사한다.
오일겔로 수분 입자를 감싸주는 독자기술을 적용하여 수분 에센스 함량을 77%까지 높여줌으로써, 실내외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나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톤업으로 편안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진심이 소비자들에게 닿은 결과”면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이번 현대홈쇼핑 미남쇼에서 완판된 톤업 쿠션,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브이티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 및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가 진행된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오천피 의지 있나"…대주주 새 기준에 증권가 성토
- 경평 하락에 노사 갈등까지...뒤숭숭한 기업銀
- 여신협회장 임기 종료 임박…분주해진 물밑 경쟁
- KB국민카드, '202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대성황 이뤄
- 롯데카드, ‘굿네이버스 레이스 with 띵크어스’ 참가자 모집
- 교보생명, 광복 80주년 맞아 건물 외벽에 '특별한 태극기' 게시
- 티머니, '산리오캐릭터즈 좋은 날 티머니카드' 출시
- ABL생명, AI 활용한 '고객 맞춤형 보험상품 추천 서비스’ 도입
- 비자 "2026 FIFA 월드컵 경기 티켓 사전 응모 혜택 제공"
- 한켐 "OLED 부문 '발광층 소재' 매출 비중 확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배낙호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과 ‘쉼표 없는 세일즈 행정’ 눈길
- 2경주시, ‘청렴 도시 경주’ 실현 한수원과 함께 나선다
- 3포항시, ‘제주해녀 특별전’ 등 여름맞이 다채로운 문화행사 개최
- 4이강덕 시장, 산사태 취약지역 긴급 현장 점검 나서
- 5경주시, 여름철 해수욕장 안전관리 총력
- 6포항시, 호미반도권 1조원 규모 대형 관광개발 본격화
- 7한국수력원자력, 경주시 반부패⸱청렴 업무협약 체결
- 8대구 달성군, 제2국가산업단지 예타 통과
- 9대구시, 제2국가산업단지 예비타당성조사 통과
- 10남원시, 한달살기 게스트 하우스 3차 입주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