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에듀, 'WHY-G'과정 6월 공식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05-06 10:32:32
수정 2021-05-06 10:32:32
정의준 기자
0개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대표 이충국)가 사고력 수학과 교과를 결합한 'WHY-G' 과정을 오는 6월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씨엠에스에듀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입학전형을 무료로 실시하고, 수강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WHY-G 과정은 CMS 영재관의 교과 프로그램과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의 사고력 수학 프로그램을 동시에 배우는 커리큘럼이다. CMS의 대표 융합 사고 프로그램 WHY 9~15단계 21개월 과정을 4개 레벨 12개월로 압축, 교과는 학기별 3개월 과정으로 운영된다.
해당 과정의 특징은 1년 과정을 마치면 CMS 영재관으로 자동 승급한다는 점으로, 교과와 사고력 병행 학습을 고민하거나, CMS 영재관 진입에 부담을 느끼는 초등 고학년에게 특히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씨엠에스에듀 이충국 대표는 "사고력 교육으로 키운 창의적 문제해결력은 중고등 교과학습에 시너지를 낸다"며 "WHY-G 과정으로 교과와 사고력 수학 실력의 균형을 갖추어 CMS 영재관의 최상위 교과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경험할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서울·수도권 15개 지역의 CMS 영재관과 영재교육센터가 함께 운영하며, 과정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