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ZARA)-다이엔 켄달, ‘자라 뷰티 컬렉션’ 전 세계서 동시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05-10 15:05:34 수정 2021-05-10 15:05:34 유연욱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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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자라]

자라(ZARA)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이엔 켄달(Diane Kendal)’과의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한 뷰티 컬렉션을 오는 12, 글로벌 및 국내에 동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는 피부색과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성을 강조하고 뷰티의 새로움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로 기획된 뷰티 컬렉션이다. 모든 제품이 리필 가능한 케이스로 구성되고 총 6개 제품군의 130가지 이상의 컬러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자라 뷰티 컬렉션의 독특한 커스텀 패키지는 뉴욕과 파리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바론&바론(Baron&Baron)’에서 제작했다. 자라 로고 자체의 ‘Z’에서 영감을 받아 전체 라인을 기울여 우아함을 강조한 패키지로, 고객들이 각 제품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리필 가능한 케이스로 디자인됐다.

 

다이엔 켄달은 자라와 함께 만든 이번 컬렉션이 매우 자랑스럽다, “자라 뷰티 컬렉션의 립, 아이, 페이스와 네일 컬러, 메이크업 도구들은 모두 다양한 위트와 컬러를 느낄 수 있고 우수한 제품력을 갖췄다. 자라 뷰티 컬렉션에선 하나의 정형화된 아름다움은 없다, 다양한 아름다움이 있을 뿐이다(There is no beauty, only beauties)”라고 강조했다.

 

자라 본사 뷰티 부문 총괄자인 에바 로페즈-로페즈(Eva Lopez-Lopez)우리의 목표는 진정한 의미에서 다양한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었다. 자라 뷰티 컬렉션은 창의적인 컬러들로 완성됐으며, 즐겁고 개성이 넘치는 혁신적인 제품들이다. 이는 다이엔 켄달과 함께 했기에 가능했다고 전했다.

 

에이전시 바론&바론의 파비앙 바론(Fabien Baron)타깃 시장에 콘셉트를 맞추는 뷰티 업계의 기존 방식을 뛰어넘어 다양한 룩과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유연하고 획기적인 제품 라인으로 뷰티 시장 고객의 니즈를 모두 커버하고자 했다. 바로 이것이 우리가 전하고 싶은 자라 뷰티 컬렉션의 핵심 메시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자라 뷰티 컬렉션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다양한 해석과 시각으로 표현하고자 함께한 사진작가는 총 9명이다. 파비앙 바론을 비롯해 △스티븐 마이젤(Steven Meisel) △데이비드 심스(David Sims) △마릴린 민터(Marilyn Minter) △올리버 해들리 피치(Oliver Hadley Pearch) △조 거트너(Zoe Ghertner) △크레이그 맥딘(Craig McDean) △나딘 리에웨레(Nadine Liewere) △마리오 소렌티(Mario Sorrenti)가 에디토리얼에 참여해 각자가 해석한 아름다움을 이미지로 표현했다.

 

오는 12() 한국과 유럽, 미국, 중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에서 동시 출시되는 자라 뷰티 컬렉션은 국내의 경우 자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자라 강남역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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