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컷, 리워드 인플루언서 모집ㆍㆍ온라인몰 활성화 위해 기획

품질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카길 프로틴 그룹(한국
지사장 하진태)이 소포장 제품 브랜드 ‘엑셀컷(Excel Cut)’ 전용 온라인몰 ‘미트포유’에서 활동할 리워드 인플루언서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엑셀컷은 증가하는 1인 가구를 겨냥해 프리미엄 소고기 엑셀비프를 1인분씩 소포장한 제품이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신선식품의 온라인 구매가 대중화되면서
전용 온라인몰 미트포유를 비롯해 온라인 유통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리워드 인플루언서 모집은 엑셀컷의 특장점을 알리고, 보다
많은 이들이 온라인을 통해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리워드 인플루언서에게는 매월 엑셀컷의 다양한 장점을 알리는 미션이 주어지며 개별 발급된 URL을 통해 판매된 제품 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받게 된다.
참여 방법은 오는 6월 6일까지
미트포유에서 회원 가입 후 모집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엑셀컷 관계자는 “1인 가구 및 홈쿡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엑셀컷은
프리미엄 소고기 엑셀비프를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소포장 제품이다”라며 “리워드 인플루언서를 통해 엑셀컷을 보다 많은 사람이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곡물 메이저기업 카길의 육류사업 부문인 카길 프로틴 그룹은
고품질의 육류 제품을 생산 및 가공해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카길의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는
국내 미국산 소고기 시장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국내
대표 미국산 소고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엑셀비프의 소포장 제품인 엑셀컷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국내 최대 육가공 공장 IPC(Incheon Processing Center)에서 안전하게 생산되며, 신선도 유지를 위한 최신 기술 포장법을 적용해 고품질의 신선한 소고기를 제공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