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최동재 온코태그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참여”
증권·금융
입력 2021-05-20 10:15:35
수정 2021-05-20 10:15:35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인스코비 바이오 자회사 온코태그디아그노스틱(이하 온코태그) 최동재 대표가 행정안전부와 교육부 주최로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챌린지는 행정안전부와 교육부 주관으로 지난 2020년 12월부터 실시되고 있는 참여형 릴레이 이벤트다.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어린이 교통 안전을 위해 지켜야 할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찍은 사진을 웹 등을 통해 공유한 뒤 다음 참여자 2명을 지목하는 형태로 전개되고 있다.
최동재 대표이사는 인스코비의 구자갑 대표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후 참여자로 바이오세라 전형탁 대표와 바이오파머 김원묵 대표을 지명했다.
최동재 대표는 “이번 릴레이에 임직원과 함께 참여하게 돼 뜻깊은 자리였으며,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에 대해 국민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계기로 온코태그 전 임직원이 교통법규를 준수하며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안전운행을 솔선수범해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이는 숫자일 뿐… 시니어모델 'TOP모델 선발대회' 열려
- 2인천디지털성범죄센터, 피해자 법률 지원 강화
- 3인천시, 수도요금 신용카드 자동납부 즉시 적용
- 4조현준 효성 회장, “‘팀 스피리트’로 위기 넘어 ‘백년효성’만들자”
- 5부산교육청, 295개 공립초 신입생 예비소집
- 6비글즈, 쿠라 스시 USA와 AI 상호작용 캐릭터 굿즈 파트너십 체결
- 7JW중외제약, ‘리바로페노’ 출시…LDL·중성지방 동시 관리
- 8셀트리온, 릴리 美 공장 인수 완료…CMO·CDMO 사업 확대
- 9부산시, 지역 대학생 초청 ‘신년 청년정책 소통 간담회’ 개최
- 10홍범식 LGU+ 사장 ‘T.R.U.S.T’ 강조… "신뢰 기반 지속 성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