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조권 쿠션 ‘완판’ 인기에 현대홈쇼핑 2차 론칭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브이티지엠피(018290)의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은 가수 조권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 이 현대홈쇼핑 1차 론칭에서 완판된 인기에 힘입어 2차 론칭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차 방송은 오는 23일 오후 12시 30분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영된다.
지난달 24일 조권이 현대홈쇼핑에 출연해서 완판을 기록한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조권이라는 연예인의 신뢰가 제품에 고스란히 녹아 들어 본 방송 이후에도 소비자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이 코로나 시대 일상생활 속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이 적고 톤업효과와 자외선이 동시에 차단되는 원샷 멀티 쿠션이라는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요인으로 꼽았다. 이번 신제품은 얼굴에 자연스럽고 간편한 커버가 가능하며 향균 테스트가 완료된 빅 쿠션 퍼프로 톡톡 두드리면 자연스러운 빛을 이끌어내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투톤 베이스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시켜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다가오는 여름철 시즌까지 고려, 독보적인 쿠션 기술력 적용하여 오일겔로 수분 입자를 감싸줌으로써 수분 에센스 함량을 77%까지 높여 실내외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촉촉하고 맑은 수분 빛 피부를 유지시켜준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브이티코스메틱은 관계자는 “가수 조권이 제품 기획과 개발 전반에 참여했다는 점이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쳐 1차 론칭에서 완판이라는 판매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면서 “성원에 보답하고자 2차 방송에서는 한정 기획세트를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홈쇼핑 방송 기획 세트 기본 구성품은 톤업쿠션 본품 2개, 톤업쿠션 리필 2개, 톤업쿠션 퍼프3종 1세트, 슈퍼 히알론 마스크팩(6매입용) 2세트 모두를 정상 소비자가 대비 57% 할인된 금액인 79,000원에 판매된다”고 말했다.
한편,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의 대표적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재팬'에서 메가와리 기간 동안 판매 랭킹 종합 1위 달성과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 플랫폼인 ‘앳코스메’ 시트 마스크 부분 1위를 달성하며 해외 소비자로부터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hyk@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B證, ‘오늘의 콕’ 올해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 키움증권, 예강희망키움재단과 소방공무원 눈 수술비 3억원 기부
- NH농협은행, 녹색여신 전 과정 시스템화…그린워싱 방지 나선다
- 우리금융 임추위, 차기 회장 선임 위한 경영승계절차 개시
- 미래에셋생명, '골드투자형' 펀드 누적수익률 62.5% 기록
- [단독]“회장님은 유럽을 좋아해”…서유석 금투협회장, 재임 중 130일 해외출장
- 광주은행·현대건설, 녹색 동맹 체결...직접PPA 금융 장벽 낮춘다
-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미주개발은행(IDB) 총재와 금융협력 논의
- 부산은행, 대출 이자 더 받다가 적발…수억원 환급
- 삼성카드, 3분기 순이익 1617억원…전년比 4.2%↓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리시, 생활밀착형 치안정책 효과 입증… 경찰청장상 수상
- 2이베이재팬, 개발자 대회 ‘해커톤 2025’ 개최
- 3삼성重, 설계 생산 자동화 비전 발표회 'Auto2Vision' 개최
- 4대동 트랙터·콤바인,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선정
- 5KB證, ‘오늘의 콕’ 올해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 6젠슨황 APEC 광폭행보…삼성·SK·현대차와 'AI칩 계약' 기대감
- 7목포시, 2025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 8세컨비솔, 전통문화 혁신이용권 신제품 3종 출시
- 9파라타항공, AFI KLM E&M 정비지원 계약 A320기종으로 확대
- 10트럼프 "韓, 소중한 우방국…무역합의 곧 마무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