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브랜드 ‘감성커피’, 농심과 콜라보 바나나킥 신메뉴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5-21 13:24:38
수정 2021-05-21 13:24:38
유연욱 기자
0개

21일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에서 농심과 콜라보레이션한 바나나킥
음료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늘 새로운 트렌드의 메뉴 구성을 연구하는 ‘감성커피’는 주요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한 신메뉴 구성으로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는 농심 ‘바나나킥’ 과의 환상적인 맛의
궁합을 탄생시켰다. ‘감성커피와’ 농심은 21일 ‘바나나킥라떼’와
‘바나나킥 카라멜쉐이크’ 두 가지 신메뉴를 출시했다.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바나나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과자 바나나킥과 음료의 절묘한 궁합으로
출시 직후부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바나나킥라떼는 바나나킥을 갈아 넣은 신선한 찐한 생우유에 바나나킥을 가득 담은 메뉴다. 과거 바나나킥을 좋아했던 ‘레트로 세대’들의 향수를 자극할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들에게 새로운 맛과 감각의 메뉴로 인정 받는 중이다.
카라멜쉐이크는 바나나킥과 카라멜을 넣어 갈아 만든 밀크쉐이크에 달콤한 휘핑과 바나나킥, 카라멜 드리즐을 올려 만들었다.
감성커피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바나나킥 음료 구매 시 엽서, 책갈피, 코스터로
사용할 수 있는 바나나킥 미니엽서와 스티커도 무료로 증정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