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브랜드 ‘감성커피’, 농심과 콜라보 바나나킥 신메뉴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5-21 13:24:38
수정 2021-05-21 13:24:38
유연욱 기자
0개
21일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에서 농심과 콜라보레이션한 바나나킥
음료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늘 새로운 트렌드의 메뉴 구성을 연구하는 ‘감성커피’는 주요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한 신메뉴 구성으로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는 농심 ‘바나나킥’ 과의 환상적인 맛의
궁합을 탄생시켰다. ‘감성커피와’ 농심은 21일 ‘바나나킥라떼’와
‘바나나킥 카라멜쉐이크’ 두 가지 신메뉴를 출시했다.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바나나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과자 바나나킥과 음료의 절묘한 궁합으로
출시 직후부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바나나킥라떼는 바나나킥을 갈아 넣은 신선한 찐한 생우유에 바나나킥을 가득 담은 메뉴다. 과거 바나나킥을 좋아했던 ‘레트로 세대’들의 향수를 자극할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들에게 새로운 맛과 감각의 메뉴로 인정 받는 중이다.
카라멜쉐이크는 바나나킥과 카라멜을 넣어 갈아 만든 밀크쉐이크에 달콤한 휘핑과 바나나킥, 카라멜 드리즐을 올려 만들었다.
감성커피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바나나킥 음료 구매 시 엽서, 책갈피, 코스터로
사용할 수 있는 바나나킥 미니엽서와 스티커도 무료로 증정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뉴아트오더, ‘신은주, 정동춘의 한국거장들과 함께하는 아카이빙 전시’ 열려
- 동대문엽기떡볶이, 구룡마을 찾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어블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 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화성시 ‘시민안전보험’ 2025년 1월 1일부터 최대 보장
- 2JB금융지주, 금감원 출신 감사본부장으로 영입
- 3의정부시, ‘캠프 레드클라우드(CRC)’ 국가 디자인 클러스터 조성 박차
- 4'2024년 부산시 중소기업인 대상 시상식' 열려
- 5‘블랙아웃 끝’ CJ온스타일, 딜라이브·CCS충북방송·아름방송 송출 재개
- 6원·달러 환율 장중 1,460원 돌파…15년 만에 최고
- 7경기도교육청, "2025학년도 중등학교 교사 임용...제1차 합격자" 발표
- 8원·달러 환율 주간거래 1,460원 돌파…2009년 3월 이후 최고
- 9안흥·둔내면 대설피해 특별재난지역, 2년간 지적측량수수료 감면
- 10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원주DB프로미 경기 단체 관람 추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