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네이버 해피빈 통해 기부금 공약 이행
'네고왕 시즌2' 기부 약속 이행... 한 부모가정 지원
대한민국 1등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가 나눔과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삭토스트는 지난 4월 30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 시즌2'를 통해 5월 1일부터 5일까지 시그니처 메뉴인 '햄치즈토스트'를 최초로 가맹점이 개설된 2003년도 가격으로 판매하고, 해당 기간 중 판매되는 행사제품에 대해 개당 100원씩 기부하는 'ISAAC TOAST X 네고왕2' 프로모션을 개최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261,254개의 '햄치즈토스트'가 판매되었으며, 이삭토스트는 '네고왕2'와의 약속대로 총 26,124,400원의 금액을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기부하며 공약을 이행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한 부모가정 아이들을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
네이버 온라인 주문 방식으로 전국 700여개 매장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8,000원 이상 구매 시 전국 2만개 한정으로 이삭토스트에서 자체 제작한 피크닉매트를 증정했으며, 이벤트 첫날 재고가 모두 소진되는 등 열띤 반응을 입증시켰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이번 이삭토스트의 기부 프로모션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삭토스트는 최근 '맵달맵달리챔'에 이어 동원F&B의 프리미엄 캔 햄 브랜드 '리챔'과 두 번째 콜라보 메뉴 '더블치즈리챔'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2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3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4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5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6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7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8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 9현대카드, 금융권 최초 AI 소프트웨어 수출
- 10건설현장 시공실태 및 산업재해 예방 집중 점검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