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네이버 해피빈 통해 기부금 공약 이행
'네고왕 시즌2' 기부 약속 이행... 한 부모가정 지원

대한민국 1등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가 나눔과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삭토스트는 지난 4월 30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 시즌2'를 통해 5월 1일부터 5일까지 시그니처 메뉴인 '햄치즈토스트'를 최초로 가맹점이 개설된 2003년도 가격으로 판매하고, 해당 기간 중 판매되는 행사제품에 대해 개당 100원씩 기부하는 'ISAAC TOAST X 네고왕2' 프로모션을 개최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261,254개의 '햄치즈토스트'가 판매되었으며, 이삭토스트는 '네고왕2'와의 약속대로 총 26,124,400원의 금액을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기부하며 공약을 이행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한 부모가정 아이들을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
네이버 온라인 주문 방식으로 전국 700여개 매장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8,000원 이상 구매 시 전국 2만개 한정으로 이삭토스트에서 자체 제작한 피크닉매트를 증정했으며, 이벤트 첫날 재고가 모두 소진되는 등 열띤 반응을 입증시켰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이번 이삭토스트의 기부 프로모션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삭토스트는 최근 '맵달맵달리챔'에 이어 동원F&B의 프리미엄 캔 햄 브랜드 '리챔'과 두 번째 콜라보 메뉴 '더블치즈리챔'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만찢남녀'와 대화?...네이버웹툰 '캐릭터챗' 열풍
- 태광그룹 티캐스트, 자체 제작 중단…‘정리 해고’ 수순?
- ‘적자 전환’ 신세계L&B…‘친정 복귀’ 마기환 해법은
- K배터리 점유율 ‘뚝’…中 CATL, 韓 안방 넘보나
- HS효성, 장애·비장애 통합 연주단 ‘가온 솔로이스츠’ 정기연주회 후원
- “명예훼손·업무상배임”…형사고발 당한 KAI 강구영
- 한화에너지 등 3개사, 한화에어로 '1조3000억원' 유증 참여 결의
- 폭스바겐코리아, ‘Timeless Moment’ 전국 시승 행사 진행
- 씨앤테크, 국내 주요 금융기관과 핀테크 테스트 계약 체결
- 한국MDRT협회 '호남 워크샵'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 체육인의 대축제'…제64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장성서 화려한 개막
- 2경산교육지원청, 2025 경북소년체육대회 성공적 마무리
- 3대구교통공사, 차세대 나라장터 구축 유공 ‘조달청장상’ 수상
- 4남양주시의회, 왕숙 간담회…'임대 불편 등 조율 과제'
- 5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미국 버지니아 통합의학대학원 명예박사 학위 받아
- 6고창군, ‘한국의 갯벌’ CEPA 국제심포지엄 개최
- 7'만찢남녀'와 대화?...네이버웹툰 '캐릭터챗' 열풍
- 8태광그룹 티캐스트, 자체 제작 중단…‘정리 해고’ 수순?
- 9‘적자 전환’ 신세계L&B…‘친정 복귀’ 마기환 해법은
- 10K배터리 점유율 ‘뚝’…中 CATL, 韓 안방 넘보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