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네이버 해피빈 통해 기부금 공약 이행
'네고왕 시즌2' 기부 약속 이행... 한 부모가정 지원

대한민국 1등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가 나눔과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삭토스트는 지난 4월 30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 시즌2'를 통해 5월 1일부터 5일까지 시그니처 메뉴인 '햄치즈토스트'를 최초로 가맹점이 개설된 2003년도 가격으로 판매하고, 해당 기간 중 판매되는 행사제품에 대해 개당 100원씩 기부하는 'ISAAC TOAST X 네고왕2' 프로모션을 개최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261,254개의 '햄치즈토스트'가 판매되었으며, 이삭토스트는 '네고왕2'와의 약속대로 총 26,124,400원의 금액을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기부하며 공약을 이행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한 부모가정 아이들을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
네이버 온라인 주문 방식으로 전국 700여개 매장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8,000원 이상 구매 시 전국 2만개 한정으로 이삭토스트에서 자체 제작한 피크닉매트를 증정했으며, 이벤트 첫날 재고가 모두 소진되는 등 열띤 반응을 입증시켰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이번 이삭토스트의 기부 프로모션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삭토스트는 최근 '맵달맵달리챔'에 이어 동원F&B의 프리미엄 캔 햄 브랜드 '리챔'과 두 번째 콜라보 메뉴 '더블치즈리챔'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영FBC, 국내 최초 스피릿 무제한 시음회 '올댓드링크' 개최
- SPC 던킨,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 1주년… 흑임자 버전으로 재탄생
- 번개장터, 중고 명품관 ‘에디션 원’ 공식 런칭
- S-OIL, ‘MY S-OIL 구도일 Dream’ 경품행사 진행
- 함께하는 사랑밭,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기부 마라톤 ‘RUN&LEARN’ 성료
- 중고나라, AI 상품 등록 기능 확대 적용
- 컬리, 전주·완주·익산 샛별배송 확장…"호남권 경쟁력 강화"
- 현대차그룹, APEC서 수소 기술력 알린다
- GC녹십자의료재단, 인페코와 ‘검사실 자동화 설비 도입’ MOU
- GS칼텍스, APEC서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에너지' 전시 선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영FBC, 국내 최초 스피릿 무제한 시음회 '올댓드링크' 개최
- 2삼성자산운용, KODEX K조선TOP10 ETF 신규 상장
- 3SPC 던킨,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 1주년… 흑임자 버전으로 재탄생
- 4교보생명, 광화문광장서 '지구살리기 환경교육 캠페인' 펼쳐
- 5번개장터, 중고 명품관 ‘에디션 원’ 공식 런칭
- 6S-OIL, ‘MY S-OIL 구도일 Dream’ 경품행사 진행
- 7함께하는 사랑밭,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기부 마라톤 ‘RUN&LEARN’ 성료
- 8중고나라, AI 상품 등록 기능 확대 적용
- 9컬리, 전주·완주·익산 샛별배송 확장…"호남권 경쟁력 강화"
- 10현대차그룹, APEC서 수소 기술력 알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