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네이버 해피빈 통해 기부금 공약 이행
'네고왕 시즌2' 기부 약속 이행... 한 부모가정 지원

대한민국 1등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가 나눔과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삭토스트는 지난 4월 30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 시즌2'를 통해 5월 1일부터 5일까지 시그니처 메뉴인 '햄치즈토스트'를 최초로 가맹점이 개설된 2003년도 가격으로 판매하고, 해당 기간 중 판매되는 행사제품에 대해 개당 100원씩 기부하는 'ISAAC TOAST X 네고왕2' 프로모션을 개최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261,254개의 '햄치즈토스트'가 판매되었으며, 이삭토스트는 '네고왕2'와의 약속대로 총 26,124,400원의 금액을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기부하며 공약을 이행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한 부모가정 아이들을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
네이버 온라인 주문 방식으로 전국 700여개 매장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8,000원 이상 구매 시 전국 2만개 한정으로 이삭토스트에서 자체 제작한 피크닉매트를 증정했으며, 이벤트 첫날 재고가 모두 소진되는 등 열띤 반응을 입증시켰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이번 이삭토스트의 기부 프로모션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삭토스트는 최근 '맵달맵달리챔'에 이어 동원F&B의 프리미엄 캔 햄 브랜드 '리챔'과 두 번째 콜라보 메뉴 '더블치즈리챔'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BM 다음은 HBF’…SK하이닉스, 차세대 AI 낸드 공개
- 현대건설, 美 원전 진출 ‘신호탄’…대형 원전건설 참여
- ‘마스가’ 속도…HD현대, 美 차세대 군수지원함 건조
- 2차전지 훈풍에…포스코퓨처엠 3분기 ‘깜짝 실적’
- APEC서 ‘IT·유통’ 진면목…첨단 기술·서비스 총출동
- 이재용 회장 취임 3년…‘뉴삼성’ 재도약 속도
- 코스온,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 변경..."과학적 연구 역량 화장품에 접"
- 텔타 공식 론칭…조직 의사결정 전 과정 데이터 연결
- 코엔커머스, 스킨천사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 카디비 이번엔 선크림·클렌징까지…“믹순 없인 루틴 불안할 정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부지방산림청, 남원·함양 일대서 합동 산불진화훈련 실시
- 2남원 죽항동, '찾아가는 이동빨래방'으로 이웃사랑 실천
- 3남원시, 참전·무공수훈 영웅들 위한 추모비 제막
- 4JB미래포럼, 남원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5남원시, 교통정보 앱 설치 이벤트…SNS 인증만 해도 선물 증정
- 6용인시, '유럽형 코지가든' 관광테마골목사업 선정
- 7김동연, “경기북부 대개조, 킨텍스 제3전시장서 시작된다”
- 8하남, K-팝으로 물든 사흘…도심 곳곳 생중계
- 9공공의대 설립 논의 본격화…국회 복지위원들 남원 찾았다
- 10대경대 K-푸드전공 45명, 국제요리경연대회 출전. . .라이브 단체전·파스타 라이브전 대상 동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