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日 큐텐 뷰티 및 종합 1위 등극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브이티지엠피(018290)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 내 대한민국 대표 K-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글로벌 뷰티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의 메가와리(메가할인) 행사 기간 중 뷰티를 포함한 ‘전 카테고리 종합 랭킹1위’를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이미 작년과 지난 3월에 진행된 메가와리에서 전체 카테고리를 통틀어 종합 판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일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도 브이티코스메틱은 종합 판매순위 1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큐텐재팬은’ 이베이(eBay)가 운영하는 오픈 마켓으로 라쿠텐(Rakuten), 아마존 재팬(amazon), 야후 (YAHOO)쇼핑과 함께 일본 4대 오픈마켓 플랫폼으로 꼽힌다. 특히, 큐텐재팬 메가와리는 600만 건 이상의 상품이 판매되는 대규모 쇼핑 축제다.
코로나19 이후 일본 오픈마켓 플랫폼에 진출하려는 글로벌 뷰티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업계에서는 브이티코스메틱이 종합 랭킹 1위를 달성하며 손꼽히는 경쟁사들을 제치고 유의미한 성과를 얻은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특히, 브이티코스메틱은 이번 큐텐 메가와리 행사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한 신규 고객을 유입했다. 회사는 올해 3월 메가와리 대비 평균 매출액이 30% 이상 크게 늘어나며 질적 성장을 넘어 양적 성장을 달성했다.
큐텐 종합 랭킹 1위 상품인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리오 성분과 피부 보습, 수분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히알론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까다로운 유럽 화장품 인증(CPNP)까지 획득한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일본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며 “일본 내 충성도 높은 고객에 대한 관리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을 적극적으로 발굴함으로써 K-뷰티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hyk@seadily.com브이티지엠피, 日 큐텐 뷰티 및 종합 1위 등극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KB證, ‘오늘의 콕’ 올해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 키움증권, 예강희망키움재단과 소방공무원 눈 수술비 3억원 기부
- NH농협은행, 녹색여신 전 과정 시스템화…그린워싱 방지 나선다
- 우리금융 임추위, 차기 회장 선임 위한 경영승계절차 개시
- 미래에셋생명, '골드투자형' 펀드 누적수익률 62.5% 기록
- [단독]“회장님은 유럽을 좋아해”…서유석 금투협회장, 재임 중 130일 해외출장
- 광주은행·현대건설, 녹색 동맹 체결...직접PPA 금융 장벽 낮춘다
-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미주개발은행(IDB) 총재와 금융협력 논의
- 부산은행, 대출 이자 더 받다가 적발…수억원 환급
- 삼성카드, 3분기 순이익 1617억원…전년比 4.2%↓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자동차, ‘재팬 모빌리티쇼 2025’ 참가
- 2구리시, 생활밀착형 치안정책 효과 입증… 경찰청장상 수상
- 3이베이재팬, 개발자 대회 ‘해커톤 2025’ 개최
- 4삼성重, 설계 생산 자동화 비전 발표회 'Auto2Vision' 개최
- 5대동 트랙터·콤바인,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선정
- 6KB證, ‘오늘의 콕’ 올해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 7젠슨황 APEC 광폭행보…삼성·SK·현대차와 'AI칩 계약' 기대감
- 8목포시, 2025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 9세컨비솔, 전통문화 혁신이용권 신제품 3종 출시
- 10파라타항공, AFI KLM E&M 정비지원 계약 A320기종으로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