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日 큐텐 뷰티 및 종합 1위 등극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브이티지엠피(018290)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 내 대한민국 대표 K-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글로벌 뷰티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의 메가와리(메가할인) 행사 기간 중 뷰티를 포함한 ‘전 카테고리 종합 랭킹1위’를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이미 작년과 지난 3월에 진행된 메가와리에서 전체 카테고리를 통틀어 종합 판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일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도 브이티코스메틱은 종합 판매순위 1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큐텐재팬은’ 이베이(eBay)가 운영하는 오픈 마켓으로 라쿠텐(Rakuten), 아마존 재팬(amazon), 야후 (YAHOO)쇼핑과 함께 일본 4대 오픈마켓 플랫폼으로 꼽힌다. 특히, 큐텐재팬 메가와리는 600만 건 이상의 상품이 판매되는 대규모 쇼핑 축제다.
코로나19 이후 일본 오픈마켓 플랫폼에 진출하려는 글로벌 뷰티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업계에서는 브이티코스메틱이 종합 랭킹 1위를 달성하며 손꼽히는 경쟁사들을 제치고 유의미한 성과를 얻은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특히, 브이티코스메틱은 이번 큐텐 메가와리 행사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한 신규 고객을 유입했다. 회사는 올해 3월 메가와리 대비 평균 매출액이 30% 이상 크게 늘어나며 질적 성장을 넘어 양적 성장을 달성했다.
큐텐 종합 랭킹 1위 상품인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리오 성분과 피부 보습, 수분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히알론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까다로운 유럽 화장품 인증(CPNP)까지 획득한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일본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며 “일본 내 충성도 높은 고객에 대한 관리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을 적극적으로 발굴함으로써 K-뷰티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hyk@seadily.com브이티지엠피, 日 큐텐 뷰티 및 종합 1위 등극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성 장흥군수, 폭염·가뭄 복합 재난에 '긴급 점검'…"군민 안전 최우선"
- 2JP모건 "지배구조 개혁 땐 코스피 5000 간다"…투자의견 '비중확대'
- 3조국혁신당 "선거제 개혁으로 내란세력 배제"
- 4李 골목 상권 회복 강조…“함께 외식합시다”
- 5북중, 여객열차 운행 재개 조율…코로나 중단 후 5년만
- 6尹 재구속 후 첫 조사 불발…14일 출석도 불투명
- 7에어인디아 추락 초기 조사 결과…"원인은 연료 스위치 차단"
- 8미-EU 무역합의 임박…농산물·자동차 관세 막판 쟁점
- 9비트코인, 11만8000달러 넘긴 뒤 숨고르기
- 10오픈AI, 윈드서프 인수 무산…구글, 핵심 인재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