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웹 예능 ‘어떰유통 시즌4’ 컴백
문화·생활
입력 2021-08-06 13:59:27
수정 2021-08-06 13:59:27
정의준 기자
0개
오는 10일, 유튜브 채널 '가치삽시다TV'서 첫방송
어떤 물건이든 조기품절 시켜버리는 한 유통회사를 배경으로 하는 소상공인 전문 웹 예능 '어떰유통'이 새로운 콘셉의 시즌4로 돌아온다.
'어떰유통 시즌4’는 코로나 펜데믹 장기화라는 사회적 상황을 반영해 더욱 필요성이 강조되는 '소상공인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은 관전 포인트로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과 소상공인 디지털 역량 강화를 성공적으로 이끌 '디지고' 어벤져스 팀의 활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시즌4에서는 기존 멤버였던 개그맨 이상준, 김용명, 배우 백봉기와 더불어 새로운 출연진들이 합류한다. 새로운 신규 출연진은 부캐를 활용한 각종 패러디물로 연일 인기몰이 중인 인물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뽐내며 '구 썸녀'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화제의 인물들로 알려졌다.
김용명, 이상준, 백봉기 3인과 신규출연진이 함께 어떰유통 기업부설 연구소인 '소상공인 디지털 고충 연구소(이하 '디지고')'로 발령돼 소상공인이 직면한 디지털 고충을 파악, 역량 강화 연구 및 솔루션을 펼치며 톡톡 튀는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0일 첫 공개되는 1회에서는 흑채 제품 '비기너스럭 똑똑흑채 비기너세트(비지엔에스 박정배 대표)'와 물 없이 샤워가 가능한 '에너비45 향균 웻타월(㈜이야네이처 이세연 대표)' 제품을 소개한다. 특히 김용명이 직접 흑채 제품을 사용, 정수리 커버의 비포 애프터가 공개되고 이에 대한 출연진들의 반응으로 현장에서 빵 터졌다는 후문이다.
8월 13일에는 2화를 통해 국내산 칡가루를 사용해 구수하고 쫄깃한 면발이 특징인 '설악칡냉면 세트(설악푸드몰 황미영 대표)'과 1초 이내로 신속·정밀한 온도 측정이 가능한 'Fever365 비접촉식 체온계(㈜미듬 이재민 대표)' 제품이 공개된다. 새로운 멤버의 신고식과 함께 디지털 전환송이 공개되며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할 전망이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지원하는 '어떰유통 시즌4'의 첫 방송은 8월 10일 유튜브 채널 '가치삽시다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 에이프릴어학원, 자체 개발 파닉스 교재 기반 ‘파닉스 스타터’ 과정 론칭
- 한국의집, ‘2024년 한국의집 한식 포럼’ 개최
- 유어네스트, 아틀리에 투어 '이터널 라이트'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전자, 조직개편·임원인사 실시…김영락 사장 승진
- 2신상진 성남시장 "지하철 3호선 연장 돼야"
- 3오늘부터 2,000억원 '기업 밸류업 펀드' 투자 개시…코스피 오를까
- 4CJ제일제당, 美·유럽에 공장…"K-푸드 영토확장"
- 5현대차, 아이오닉 9 첫 공개..."美 시장 점유율 높인다"
- 6롯데그룹 “부동산·가용예금 71조4,000억”…유동성 위기 부인
- 7DL, 'CCUS' 친환경 사업 개척 속도…'캐나다 첫 진출'
- 8LG화학, 배터리 핵심 소재 美 공급망 구축
- 9셀트리온도 또 자사주 1,000억 매입..올해만 5번째
- 10달러 강세에 '달러보험' 뜬다…환차익 기대감에 가입 급증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