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친환경 캠페인 ‘떼라벨’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1-08-23 19:11:10
수정 2021-08-23 19:11:10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유통전문기업 hy가 라벨 분리배출 캠페인 ‘떼라벨’에 나선다.
hy는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환기하고 생활 속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이 같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떼라벨은 ‘떼다’와 ‘라벨’이 합쳐진 단어로, 라벨 분리배출을 강조하는 직관적 메시지를 담았다. 참여 방법은 제품 구매 후 라벨 후면에 새겨진 친환경 문구를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프로모션 품목은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 3종과 떠먹는 프로바이오틱스 4종, 내추럴플랜 우유 2종,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캣이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워치, 헬리녹스 체어원을 증정한다.
hy는 해당 제품들이 판매량이 높은 만큼 자원 재활용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브랜드별 연간 판매 수량을 합치면 3억3,000만병에 이른다. 단순 환산 시 2,921톤 용기에 대한 리사이클링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김일곤 hy 유제품CM 팀장은 "친환경 소재 개발 등 ‘필(必)환경’ 경영을 추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T, 유심교체 589만…“유심 변경 후 투표에 모바일신분증 쓸 때 주의”
- 관세협상 타결 위한 美·日 정상회담 이달 '2차례' 가능성 있어
- 트럼프 “이란의 모든 우라늄 농축 불허”
- 현대차그룹, 美 '10대를 위한 최고의 차량' 4년 연속 최다 수상
- “소비재 산업 중심 AI 확산 고려해야”…자본재 산업보다 높은 수익
- 금강주택 ‘코벤트워크 검단1·2차’ 상업시설 관심 ‘쑥’
- 나우카, 장기렌트카 중간수수료 없는 ‘직접연결형’ 서비스
- 서울 집합건물 10건 중 4건 생애 첫 구입자 매수
- 은행권, 새 정부에 "가상자산업 진출 허용" 요청 예정
- ‘대선’ 계기로 디지털 자산 상품 법제화 여건 개선될 것으로 전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마지막 순간까지 안전한 투표 현장…동행취재로 본 '철통 투표함 관리'
- 2장흥군,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84% 육박
- 3해남군,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 참여 열기 후끈
- 4고흥군, 역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갱신 전망
- 5보성군, 뜨거운 열기 속 대통령선거 투표 순조
- 6광주.전남 투표열기 '후끈'… 각각 76.3%와 77.8%
- 7높은 사전투표 영향 없는 광주, 본투표 열기 '후끈'
- 8영남이공대, 입시특임교원 임명으로 고교 밀착형 입시 홍보 본격화
- 9대구상수도사업본부, 달서구·남구 일부지역 흐린 물 출수
- 10계명문화대 경찰행정과, 한국공항보안㈜ 대구공항지사와 가족회사 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