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친환경 캠페인 ‘떼라벨’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1-08-23 19:11:10
수정 2021-08-23 19:11:10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유통전문기업 hy가 라벨 분리배출 캠페인 ‘떼라벨’에 나선다.
hy는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환기하고 생활 속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이 같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떼라벨은 ‘떼다’와 ‘라벨’이 합쳐진 단어로, 라벨 분리배출을 강조하는 직관적 메시지를 담았다. 참여 방법은 제품 구매 후 라벨 후면에 새겨진 친환경 문구를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프로모션 품목은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 3종과 떠먹는 프로바이오틱스 4종, 내추럴플랜 우유 2종,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캣이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워치, 헬리녹스 체어원을 증정한다.
hy는 해당 제품들이 판매량이 높은 만큼 자원 재활용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브랜드별 연간 판매 수량을 합치면 3억3,000만병에 이른다. 단순 환산 시 2,921톤 용기에 대한 리사이클링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김일곤 hy 유제품CM 팀장은 "친환경 소재 개발 등 ‘필(必)환경’ 경영을 추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2025 백상포럼] “글로벌 경제냉전 격화”…‘노동의 경직화’ 우려
- 현대차, 수소연료전지 신공장 첫 삽…9300억 투입
- [한미 관세협상 타결] 한숨 돌린 ‘현대차’…마스가 주도 ‘HD현대·한화’
- [2025 백상포럼] ‘세 개의 전쟁, K기업의 생존로드맵’…“위기를 기회로”
- [한미 관세협상 타결] 현금투자 2000억 달러…年 상한 200억 달러
- SK, 사장단 인사…이형희 부회장·SKT CEO에 정재헌
- HL만도 "3분기 영업이익 942억원…작년比 14.1%↑"
- 파리로엠엔비, 30만 달러 규모 북미 수출 MOU 체결
- 한미약품, 3분기 영업이익 551억 원…전년 대비 8% 증가
- 현대차 "펀더멘털 개선 총력…HEV 원가 관리 등 중장기 로드맵 검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 아트더힐, 이화여대 동문 2인전 ‘여인의 향기’…일상 속 따뜻함 담았다
- 2경기도, 투자유치 100조 원 돌파… 美에서 ‘글로벌 달달투어’ 결실
- 3수원시 주관, 기업과 투자기관 네트워킹 활성화
- 4해만 떠도 돈 버는 마을.. 포천 마치미 마을
- 5국회 농해수위 국감 종료…주철현 의원, 수협 대출 추적·북극항로 전략 제시하며 ‘정책형 리더십’ 부각
- 62025년 국회 국정감사 마무리, 조계원 의원 ‘정책·정무 역량 빛났다’…국감 스타로 우뚝
- 7日오키나와현 의회, 대구행복진흥원 벤치마킹 방문
- 8대구대 난임의료산업학과, 지니어스 장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 9대구교통공사, ‘전태일의 친구들’에 후원금 전달
- 10영남대, 세계 문화를 만나다. . .‘YU Global Culture Festival’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