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 아쿠아퍼 2종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8-31 11:20:11
수정 2021-08-31 11:20:11
정의준 기자
0개
독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이 피부 보호 및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아쿠아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밤 타입 보습제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와 립 케어 제품인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 2종이다.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는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밤 타입 보습제로 기저귀 자극, 입가의 침 자극으로 예민해진 아기 피부부터 건조한 날씨와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거칠어진 성인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는 비타민 C, E 그리고 프로비타민 B5와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거칠고 갈라진 입술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즉각적인 진정에 도움을 준다.
유세린 ‘아쿠아퍼 오인트먼트’와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는 유세린 온라인몰 및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