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일도티비가 말하는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방법
문화·생활
입력 2021-09-01 08:46:23
수정 2021-09-01 08:46:23
정의준 기자
0개
‘Thank유CC 영상공모전’ 통해 우유와 시리얼 최고의 조합 소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지역별 수산시장과 풍물시장을 리뷰하는 유튜브채널 일도티비가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시리얼의 최고 궁합 보인 우유 제품 실험영상을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소개했다.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취미삼아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다는 일도티비는 “좋은 의미를 가진 공모전에 참가하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라며 “앞으로도 힐링될 수 있는 영상을 찍어 어려운 코로나19 시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공모전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제품 소비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Thank 유 캠페인’은 ‘Thank유 1004챌린지’, ‘Thank 유CC 영상공모전’, ‘Thank유 산타클로스’ 등 유제품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