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함과 대담함의 매력을 지닌 ‘클래쉬 드 까르띠에’ 신제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9-01 16:31:22
수정 2021-09-01 16:31:22
정의준 기자
0개
주얼리&워치 메종 까르띠에(Cartier)의 ‘클래쉬 드 까르띠에’가 링과 브레이슬릿을 출시한다.
‘클래쉬 드 까르띠에’는 두 개의 대립적 코드로 상반된 매력을 뽐내며 출시 1년여 만에 패션 피플들이 사랑하는 주얼리 컬렉션으로 등극한바 있다.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은 그간 선보인 컬렉션에 비해 한층 간결한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타히티 진주는 블랙과 블랙, 펄과 오닉스의 상반된 두 가지의 매력이 만나 새로운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블랙 펄과 함께 조화를 이루는 오닉스 스터드는 자유분방하고 과감한 클래쉬의 개성은 그대로 고수하면서 한층 모던해진 무드로 완성되었다.
특히 고귀한 비즈와 핑크 골드 스터드, 오닉스와 신비로운 타히티 진주를 믹스해 링과 이어링, 브레이슬릿, 네크리스 등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전혀 다른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클래쉬 드 까르띠에의 신제품은 까르띠에 부티끄에서 만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KDF 콘서트', 성대한 케이팝 축제 성황리 마무리
- 2'글로벌히트'·김혜선 기수, 대통령배 대상경주 우승
- 3한국마사회, 말박물관 초대전 작가 공모
- 4동아제약, 당진소방서와 재난대비 긴급구조종합훈련 실시
- 5롤스로이스모터카, SUV 컬리넌 II·블랙 배지 컬리넌 II 공개
- 6‘창립 38주년’ 파리크라상, 타운홀 미팅서 소통의 시간
- 7한국마사회, 이동진 경마 아나운서 데뷔…"MZ 경마 세대를 만들 것"
- 8GS25, 울산 HD와 축구 특화 매장 오픈
- 9GC녹십자웰빙, 라이넥주 중국 신속 승인 이어 환자 투여 개시
- 10대한민국 최대 디자인 축제 '서울디자인 2024' DDP서 개막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