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우주’, 일주일만 가입자 15만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1-09-08 20:23:46
수정 2021-09-08 20:23:46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지난달 31일에 출시된 SK텔레콤의 구독서비스 'T우주'가 일주일만에 가입자 15만명을 돌파했습니다.
가입 채널별로는 SK텔레콤 고객센터, T월드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한 가입이 70%,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가입이 30% 정도로 나타났습니다.
연령 분포는 온라인 소비 주력 세대인 20~40대가 80%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특히 SK텔레콤뿐만 아니라 KT, LG유플러스 등 타 통신사 가입자의 비중도 현재 30% 수준에 달했습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출시일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어 다양한 가입처에서 전 연령대 걸쳐 고른 가입률을 보이고 있다"며 "인기 있는 제휴사를 더 영입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