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쇼츠푸디, 국내 유제품 소비 장려를 위한 쇼츠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1-09-18 09:49:34
수정 2021-09-18 09:49:34
정의준 기자
0개
대식가는 아니지만 먹는 것을 좋아한다는 유튜버 쇼츠푸디가 하여 직접 먹은 음식을 최대한 객관적이며, 음식 본연의 모습만 담아 내는 채널을 운영하는 쇼츠푸디가 유튜브 쇼츠 영상을 통해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의 아름다운 풍경 소개했다.
평소 좋아하는 먹거리를 주제로 객관적인 음식 본연의 맛과 모습을 담아낸다는 쇼츠푸디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에 참가한 쇼츠푸디는 ” 공모전 영상 촬영을 계기로 고창에 다녀와서 힐링되는 주말을 보낼 수 있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돕는 캠페인에 참여해 보람되고 즐겁게 영상을 제작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