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세나킴의 건강&뷰티’, 우유를 활용한 건강레시피 소개
문화·생활
입력 2021-09-23 12:00:00
수정 2021-09-23 12:00:00
정의준 기자
0개
유튜버 ‘세나킴의 건강&뷰티’가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유제품을 활용한 다이어트 건강식 레시피 영상을 선보였다
구독자 6만 여명의 ‘세나킴의 건강&뷰티’는 주로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련된 요리, 요가, 운동 관련 영상을 업로드하는 채널이다. 공개된 영상 속 ‘세나킴의 건강&뷰티’는 우유와 검은콩을 활용한 건강한 다이어트식 ‘쥐눈이검은콩죽’을 소개했다.
‘세나킴의 건강&뷰티’는 “앞으로도 유제품을 활용해 더 많은 레시피를 만들어볼 생각이다"며 "더 많은 건강식과 다이어트 식품을 공부해서 좋은 영상으로 구독자 분들께 다가가겠습니다”라고 공모전 참여소감을 밝혔다.
한편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영상공모전으로 유제품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 ‘Thank 유 캠페인’의 주요 프로그램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229CM, 글로벌 브랜드 큐레이션 ‘컨시어지’ 거래액 2배 증가
- 3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4중소기업중앙회
- 5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6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 7폴라리스오피스, 'CES 2025' 참가…"토종 AI 오피스SW 기술력 전파"
- 8한화 건설부문-삼성물산, 스마트 주거기술 협력 위해 맞손
- 9LGU+, '익시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우수기관 표창
- 10현대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 ‘가장 안전한 차’ 최다 선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