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유 캠페인’ 10월 홍보대사는 펜타곤 홍석
문화·생활
입력 2021-10-06 11:16:35
수정 2021-10-06 11:16:35
정의준 기자
0개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10월 홍보대사로 펜타곤 홍석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홍석은 2016년에 데뷔한 인기 아이돌 그룹 펜타곤의 멤버로 지난해 드라마 ‘불새2020’과 웹드라마 ‘블루버스데이’출연해 연기자로써의 매력까지 선보이고 있다.
10월 홍보대사 홍석은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감사하다”며 “이번 캠페인에 모두가 참여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가고 싶다”고 홍보대사로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운동을 좋아하다보니 운동이 끝나면 보충제를 마시는데 우유와 함께 마시면 고소하고 맛이 있어서 항상 같이 먹는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은 공공기관, 기업, 국민과 함께 연대와 협력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전 국민 캠페인으로 발전 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hank 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 부천세종병원, 캄보디아 현지서 ‘찾아가는 해외 의료나눔’ 펼쳐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