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유 캠페인’ 10월 홍보대사는 펜타곤 홍석
문화·생활
입력 2021-10-06 11:16:35
수정 2021-10-06 11:16:35
정의준 기자
0개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10월 홍보대사로 펜타곤 홍석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홍석은 2016년에 데뷔한 인기 아이돌 그룹 펜타곤의 멤버로 지난해 드라마 ‘불새2020’과 웹드라마 ‘블루버스데이’출연해 연기자로써의 매력까지 선보이고 있다.
10월 홍보대사 홍석은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감사하다”며 “이번 캠페인에 모두가 참여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가고 싶다”고 홍보대사로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운동을 좋아하다보니 운동이 끝나면 보충제를 마시는데 우유와 함께 마시면 고소하고 맛이 있어서 항상 같이 먹는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은 공공기관, 기업, 국민과 함께 연대와 협력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전 국민 캠페인으로 발전 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hank 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금융, CIB 컨트롤타워 신설…생산적 금융 전면에
- 2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 3고창모양성제, 3년 연속 전북도 대표축제 ‘최우수’ 선정
- 4KB금융지주·KB국민은행
- 5KT알파, 무단결제 사고…“불법 수집 아이디·비번 사용”
- 6고창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성료
- 7“새해 맞이는 여기서”…서울서 외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 8김천시, ICT 기반 보건소 만성질환관리 서비스 우수사례 발표
- 9포항시아이누리센터 준공, 영유아 돌봄·보육 종합 지원 거점 본격 운영
- 10영천시, 청년·신혼부부를 위한 ‘천원주택’ 공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