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봉쥬르민쥬르', 바나나우유 모양 종이상자 접기 영상 공개

손재주 많은 유튜버 ‘봉쥬르민쥬르’가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귀여운 바나나우유와모양 종이상자 접기 영상을 소개했다.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국산 유제품 소비장려 ‘Thank 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일환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Thank 유 캠페인’은 국산 유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와 착한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전 국민 캠페인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종이접기와 만들기를 즐길 수 있도록 재미있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영상을 업로드하는 손재주 많은 유튜버 ‘봉쥬르민쥬르’는 “취미이자 특기인 만들기를 통해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공모전 참여소감을 밝혔다.
이어 “무분별한 온라인 정보속에서 무해하고 선한 콘텐츠를 통해 좋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분들께 기쁨과 창작의 재미를 선물할 수 있는 유튜버가 되고 싶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한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 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 조기 대선으로 학교 학사일정도 변경 불가피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