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소장품 나눔 ‘Thank유 산타클로스’, 62명의 스타 대거 참여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와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되된 우리 이웃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나눔행사 ‘Thank유 산타클로스’를 1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Thank유 산타클로스’는 문세윤, 박보영, 브레이브걸스, 프로골퍼 김시우 등 연예인, 가수, 스포츠스타 62명이 참여한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와 ‘착한유제품 소비기획전’으로 11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스타소장품 나눔응모’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재능이 있어도 자신이 꿈에 도전하기 힘든 아동·청소년들에게 스타의 이름으로 ‘thank유 1004 장학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1만원 기부로 응모자격이 부여되며 추첨을 통해 스타소장품이 전달된다.
또한 7개 유업체가 참여한 ‘유제품착한소비기획전’은 캠페인 기간 중 유제품을 구매하면 구매한 금액만큼 ‘thank유 1004 빨간상사’로 적립,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청소년 등 취약계층과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은 공공기관, 기업, 국민이 함께 연대와 협력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전 국민 캠페인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hank 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