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영 작가X남양유업,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아트콜라보
문화·생활
입력 2021-11-02 13:30:58
수정 2021-11-02 13:30:58
정의준 기자
0개
설치미술가 배수영 작가와 남양유업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과 의료진, 봉사자 등 숨은 영웅들을 위해 뭉쳤다.
배수영 작가는 착한 유제품 소비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고, 교육 불평등으로 재능이 있어도 꿈을 위한 도전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일환인 ‘Thank유 산타클로스’에 남양유업과 아트콜라보를 통해 작품을 기부했다.
배 작가의 이번 작품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내용을 주제로 하여 유제품을 통해 얻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했다. 특히 남양유업의 맛있는 우유 gt 공법을 강조한 작품 속 gt 문구로 그 의미를 더했다.
작품을 기부한 배수영 작가는 “미세한 존재가 주는 두려운 공포가 우리 모두에게 확산된 지 어느덧 두 해째를 맞이했다”며 “하지만 지금의 위기를 여러 관점에서 바라보며 상황을 이겨내고 희망적으로 극복 할 수 있는 메세지를 담은 작품을 만들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공동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