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영 작가X남양유업,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아트콜라보
문화·생활
입력 2021-11-02 13:30:58
수정 2021-11-02 13:30:58
정의준 기자
0개
설치미술가 배수영 작가와 남양유업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과 의료진, 봉사자 등 숨은 영웅들을 위해 뭉쳤다.
배수영 작가는 착한 유제품 소비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고, 교육 불평등으로 재능이 있어도 꿈을 위한 도전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일환인 ‘Thank유 산타클로스’에 남양유업과 아트콜라보를 통해 작품을 기부했다.
배 작가의 이번 작품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내용을 주제로 하여 유제품을 통해 얻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했다. 특히 남양유업의 맛있는 우유 gt 공법을 강조한 작품 속 gt 문구로 그 의미를 더했다.
작품을 기부한 배수영 작가는 “미세한 존재가 주는 두려운 공포가 우리 모두에게 확산된 지 어느덧 두 해째를 맞이했다”며 “하지만 지금의 위기를 여러 관점에서 바라보며 상황을 이겨내고 희망적으로 극복 할 수 있는 메세지를 담은 작품을 만들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공동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