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TV, 3분기 누적 판매 3,000만대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1-11-19 19:56:15
수정 2021-11-19 19:56:15
정새미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삼성전자가 올 들어 3분기까지 TV 제품을 3,000만대 넘게 판매하며 16년 연속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이어갔습니다.
오늘(19일)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올해 1~3분기 TV 판매 대수는 3,084만대로 집계됐습니다. 점유율은 매출 기준 30.2%(수량 기준 20.6%)로 2006년 이후 16년 연속 정상을 지키고 있습니다.
한동안 주요 원자재 공급이 부족하고 코로나19로 생산에 차질이 빚어지는 상황이 이어졌으나, 삼성전자는 네오 QLED(Neo QLED)와 라이프스타일 TV 등 프리미엄 제품 마케팅과 라인업을 확대하며 견조한 실적을 유지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거킹, 서울시와 '서울배달+ 땡겨요 활성화' 협약 체결
- 존슨즈,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서 속광로즈 로션 세트 공개
- 동원F&B, 온라인몰 '동원몰-더반찬&' 통합···"종합 식품 플랫폼 도약"
- CJ올리브영, ‘2025 어워즈’ 발표…프로모션 진행도
- 폼폼팩토리, 유아 매트리스 전 항목 KOTITI 유아 안전 인증 통과
- 롯데물산, '2025년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 2025 벤처천억기업 기념식…"'벤처천억' 1000개 시대 임박"
- LG, 내년 상반기 내 자사주 전량 소각···밸류업 속도낸다
- "겨울엔 뱅쇼" 스타벅스, 두 번째 크리스마스 시즌 시작
- KB캐피탈, 맘스터치와 취약계층 아동 돌봄 위한 기부금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iM뱅크(아이엠뱅크), ‘소상공인 성장촉진 보증대출’ 출시
- 2수성아트피아, 수성대합창제 '우리' 개최
- 3영남이공대, 모빌리티·로봇·외국인유학생 진로취업 지산학협의회 개최
- 4버거킹, 서울시와 '서울배달+ 땡겨요 활성화' 협약 체결
- 5존슨즈,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서 속광로즈 로션 세트 공개
- 6김천교육지원청 운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 2학기 작가와의 만남 실시
- 7동원F&B, 온라인몰 '동원몰-더반찬&' 통합···"종합 식품 플랫폼 도약"
- 8CJ올리브영, ‘2025 어워즈’ 발표…프로모션 진행도
- 9KB금융, '제25회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 대통령상 수상
- 10폼폼팩토리, 유아 매트리스 전 항목 KOTITI 유아 안전 인증 통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