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2025 어워즈’ 발표…프로모션 진행도

경제·산업 입력 2025-11-28 09:54:09 수정 2025-11-28 09:54:09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시상 부문 확대해
어워즈 상품 할인

[사진=CJ올리브영]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CJ올리브영은 ‘2025 올리브영 어워즈’를 발표하고 12월 ‘올영세일’ 기간 수상 상품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고객 구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부문별 인기 상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연말 트렌드 결산 행사다. 2025 올리브영 어워즈는 2024년 7월 1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 1.8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와 카테고리별 최신 트렌드를 종합 분석해 총 40개 부문, 166개의 K뷰티∙웰니스 상품을 선정했다.

올해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해 시상 부문을 확대했다. 먼저셀프뷰티 부문을 신설하고, 라이프스타일 부문을 추가했다. 

글로벌 부문은 베스트퍼포머, 라이징, 루키 3개 부문을 신설했다. 국내 오프라인 매장의 구매 데이터와 해외 150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올리브영 글로벌몰’의 구매 데이터를 반영했다. 

올리브영은 한 해 가장 사랑받은 어워즈 수상 상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하는 ‘올영세일’과 연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베스트 셀러는 물론 올해 새롭게 선정된 트렌디한 상품까지 대용량, 1+1, 굿즈 증정 등의 한정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 상품도 확대했다. ‘먼작귀’, ‘주토피아’ 등 인기 캐릭터부터 ‘엽기떡볶이’, ‘위글위글’ 등 F&B, 패션 IP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인다. 컬래버에는 딜라이트 프로젝트, 레고트, 메디큐브 에이지알 등 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글로벌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외국인 고객 비중이 높은 올리브영 ‘글로벌관광상권’ 주요 매장에서는 글로벌 부문 수상 상품을 ‘글로벌 올리브영 어워즈 특가’로 선보이며, 알리페이, 위챗페이, 유니온페이, 와우패스 등으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연말 결산 특가’에서는 올영세일 기간 올리브영이 엄선한 어워즈 외 상품을 할인한다. 특정 일자에 받을 수 있는 4종 쿠폰팩과 매일 운영하는 선착순 쿠폰, 세일 전 지급하는 사전 쿠폰 등 다양한 쿠폰 혜택까지 준비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어워즈는 한 해 K뷰티의 성장을 이끈 상품을 총망라하고, 주목할 만한 카테고리별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브랜드를 발견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