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의회 민주당 의원들 "이재명 필승위해 원팀정신 발휘"
이재명 대선 후보 승리 결의대회
[무안=신홍관 기자] 전남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들이 이재명 대선 후보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전남도의회 민주당 의원들은 3일 도의회에서 원팀 정신을 발휘해 이재명 후보의 필승을 이끌자고 결의했다.
이 자리에는 김승남 민주당 전남도당 위원장과 주철현 여수갑 의원을 비롯, 박현숙 여성위원장, 김갑봉 사무처장, 송형곤 기획조정실장 등 전남도당 당직자와 50여 명의 도의회 소속 민주당 의원들을 포함 김희동, 임용수, 이혁제 무소속 의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결의대회는 이재명 후보의 당원께 드리는 인사말과 송영길 당대표의 신년인사가 영상으로 전해졌다.
민주당 소속 의원들은 이재명 후보와 당을 우선해 반드시 대선에서 승리하기 위해 원팀으로 헌신적 선거운동을 전개하고, 이재명 후보와 당에 대한 가짜뉴스 등에 적극 대처하며 정책과 공약이 올바로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앞선 대회사에서 이광일 도의회 원내대표는 “우리가 만들어낸 이재명 후보는 사회적 대타협을 통한 공정 성장 실현을 위해 대전환의 위기를 대전환의 기회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며 지지의사를 밝혔다.
이 원내대표는 이어 “김대중 대통령을 만들었던 90% 이상의 똘똘뭉친 득표로 이재명 후보를 95% 이상의 압도적으로 당선시키기 위해서 우리가 앞장서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김한종 도의회 의장의 격려사와 김승남 전남도당 위원장 및 주철현 국회의원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들은 필승을 다지며 ‘나를 위해 이재명은 합니다’ ‘앞으로, 제대로 나를 위해 이재명’ ‘이재명은 제대로 합니다’ ‘앞으로 제대로 대한민국 대전환’이란 구호로 목청을 높였다. /hknew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