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V, ‘온라인 어드벤트 캘린더’ 행사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2-19 11:43:32
수정 2025-12-19 11:43:32
김민영 기자
0개
연말 기획전 준비돼
댓글 이벤트도 열려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는 이달 25일까지 일주일 간 하루에 하나씩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판 어드벤트 캘린더’ 메리 캘린더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날짜마다 달려있는 작은 문이나 창문을 열어 선물·간식·문구 등을 확인하는 달력이다.
신세계V는 고객들이 온라인으로도 재밌게 어드벤트 캘린더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메리 캘린더에는 쇼핑백 쿠폰부터 e포인트까지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7개의 혜택이 숨겨져 있다.
하루에 한번 해당 일자 캘린더를 오픈하는 모든 고객에게 혜택이 제공되며, 모든 쿠폰과 포인트는 행사가 종료되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무료 교환 쿠폰의 경우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모든 일자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7일간 매일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바이레도 블랑쉬 오 드 퍼퓸, 돌체앤가바나 뷰티 에버리프트 루미나이저, 라부르켓 립 밤 트리오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연말 기획전도 준비했다. 신세계V에서 올 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뷰티 아이템을 선정한 뷰티 기획전, 연말 파티를 위한 패션 아이템 기획전, 연말 홈파티를 위한 다이닝 기획전 등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인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메리 캘린더 행사 기간 중 공개되는 모든 미션을 완료 시 추첨을 통해 라부르켓 립밤 트리오를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V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신세계V에서만 만날 수 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J 이재현 회장, 아시아·미주·유럽·중동 잇는 ‘글로벌 신영토 지도’ 완성
- 중진공, 제3차 ESG경영위원회 개최…한 해 ESG 성과 점검
- 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2025 성과공유회’ 성료
- 올리브영, ‘2026 트렌드 키워드’ 발표…K뷰티·웰니스 제시
- 롯데마트 제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그로서리 배송 혜택 도입
- 현대퓨처넷, AI 쇼핑 어시스턴트로 'AI서비스어워드' 대상 수상
- 휘슬러코리아, ‘흑백요리사2’ 셰프들의 조리 도구로 등장
- 롯데백화점 분당점 내년 3월 영업 종료
- 문신학 산업부 차관 바디프랜드 방문...K헬스케어로봇 육성 논의
- SFG, 노랑풍선과 마케팅 협력 업무협약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북차치도, 의용소방대 대장 임명식
- 2고창군보건소, 통합건강증진‧영양분야 등 우수기관 선정
- 3현대쏠라텍, 제1회 월야면 주민총회 후원 "지역사회 상생 지속 지원"
- 4고창군, 2025 국민신문고·민원처리 우수공무원 시상
- 5CJ 이재현 회장, 아시아·미주·유럽·중동 잇는 ‘글로벌 신영토 지도’ 완성
- 6중진공, 제3차 ESG경영위원회 개최…한 해 ESG 성과 점검
- 7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2025 성과공유회’ 성료
- 8나주 반남초,"해킹, 가짜뉴스 이젠 안돼요"
- 9인천 영종, 청소년 전용공간 생긴다
- 10미추홀구, 고독사 막는 일상 안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