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가려움 개선 기능성 화장품 ‘레드이치 케어크림’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일리윤이 가려움을 개선하는 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일리윤 MD 레드이치 케어크림(이하 일리윤 MD 가려움 크림)'은 극도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를 수 있도록 크림 하나로 3단계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일리윤 MD 가려움 크림은 아모레퍼시픽 제품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와 소아청소년과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다.
본 제품은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2주 만에 가려움이 41.3%, 4주 만에 81.2% 감소하는 결과를 확인했다. 또한 대학병원 소아청소년과 피부 테스트를 거쳐 성인은 물론 0세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크림임을 인정받았다.
본 크림의 제형은 하얗게 겉돌고 끈적끈적한 잔여감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를 꽉 채울 수 있는 효과적인 성분을 사용했다.
일리윤 MD 가려움 크림은 오메가 6 지방산을 함유한 달맞이꽃 종자유와 건조해서 생기는 가려움에 특화된 소자 추출물을 적용했다.
거기에 약해진 피부 장벽을 빈틈없이 채울 수 있도록 피부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콜라겐·지방산을 포함하고, 판테놀과 시어버터 성분을 더해 피부 보습 기능을 강화했다.
한편 일리윤 MD 가려움 크림은 일리윤 공식몰에서 판매하며, 오는 2월 올리브영 단독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