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자사몰 ‘인스코비뷰티랩’ 론칭…판매채널 확대
증권·금융
입력 2022-01-26 16:05:51
수정 2022-01-26 16:05:51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인스코비가 자사몰을 오픈하고 바이오 자회사 특허물질 기반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판매채널 확대에 나선다.
26일 인스코비는 자사몰인‘ 인스코비뷰티랩’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인스코비가 보유하고 있는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현재 더미코스, 비 플라스티, 바이오메디카, 코랄헤이즈 등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4개와 17종의 제품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다.
기존 홈쇼핑 판매에서 자사몰까지 운영함으로써 온라인 판매채널을 다각화하고 매출 성장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스코비는 ‘인스코비뷰티랩’ 공식 오픈을 기념해 론칭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올해 자사몰 매출 비중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어 “자사몰을 통해 직접 판매채널을 확보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며 바이오코스메틱 사업 실적 성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예보, 농축수산가 지원 '행복예감 직거래장터' 개최
- 2대구대, 경북문화관광공사와 ‘대학생 관광일자리박람회’ 개최
- 3영덕군, ‘2025 경상북도 자원봉사 우수시군 평가’ 최우수
- 4영덕군, ‘산불 피해 어촌계 회복’ 어린 전복 15만 마리 방류
- 5삼성카드, '디 아이디 퍼스트' 출시
- 6NH농협카드, 쌀 특화 카드 '미미카드' 3만좌 돌파
- 7구리시, 2026년 예산 7,437억…‘민생·성장·교통’ 6대 방향 제시
- 8구리시, 21일 ‘마신는 축제’ 시작…8개 상권 릴레이
- 9하남시, ‘사계절 황톳길’ 12월부터 겨울 운영 개시
- 10인천항만공사, 지역 발전 정책 머리 맞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