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1기 모집
경제·산업
입력 2022-02-07 10:20:29
수정 2022-02-07 10:20:29
문다애 기자
0개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이어져 온 대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식품 마케팅 실무 경험은 물론, 롯데푸드 마케팅 담당자와의 직접 소통도 가능하다. 이번 기수의 모집인원은 총 20명이다. 지원자격은 4학년 2학기를 제외한 대학생이다.
히든서포터즈로 선발되면 3월부터 6개월간 다양한 마케팅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SNS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과 설문·인터뷰를 통한 MZ세대의 의견 개진 활동,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과 신제품 아이디어 개발 팀 프로젝트 등을 진행한다.
히든서포터즈 활동은 다양한 혜택이 함께한다. 마케터 위촉장과 활동비는 물론이고 월별 우수활동자에게 포상을 실시한다. 활동 마무리에는 팀 프로젝트 우수팀과 최종 우수활동자를 선정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한다.
식품 마케터를 준비하는 대학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마케팅 실무진의 강의와 소통도 준비돼 있다. 이번 기수도 신제품 제안 팀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다. 실현 가능성이 높은 아이디어의 경우 실제 제품 출시까지 이뤄진다. 제품의 콘셉트 기획부터 생산과 유통에 관련한 일련의 과정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활동이다. 지난 19기 ‘히든하우스’ 팀의 전통 파스타 메뉴 아이디어는 ‘Chefood(쉐푸드) 냉동파스타’ 신제품 출시에 적극 반영된 바 있다.
주부를 대상으로 한 롯데푸드 주부 마케터 ‘그린스푼’ 20기도 함께 모집한다. 3월부터 6개월간 롯데푸드 제품 체험과 자사몰인 롯데푸드몰의 온라인 마케팅을 수행한다. 제품 설문 및 모니터 활동도 함께하게 된다. 매달 롯데푸드 제품과 활동비를 지원하며, 최종 우수활동자 포상 등의 혜택이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히든서포터즈는 실무자의 강연과 직접적인 소통, 그리고 식품 마케팅 경험까지 쌓을 수 있는 장점이 많은 활동”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인사] 무신사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 현대차 아이오닉 9, 獨 전문지서 전동화 SUV 비교 평가 우수 성적
- 무신사,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중국 오프라인 공략 나서
- 현대차그룹 HTWO 광저우, 광저우시 수소 버스 224대 수주
- 스텔란티스코리아, SBH 인천 전시장·서비스센터 공식 개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2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3나주 작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소장품 특별전 열려
- 4무신사
- 5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6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7수성아트피아, ‘김창완밴드와 함께하는 연말 콘서트’ 개최
- 8영남대, '캠퍼스형 K-헤리티지 체험 플랫폼' 구축
- 9영남이공대, ㈜네패스아크와 반도체 테스트 분야 일학습병행 협약 체결
- 10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