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1기 모집
경제·산업
입력 2022-02-07 10:20:29
수정 2022-02-07 10:20:29
문다애 기자
0개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이어져 온 대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식품 마케팅 실무 경험은 물론, 롯데푸드 마케팅 담당자와의 직접 소통도 가능하다. 이번 기수의 모집인원은 총 20명이다. 지원자격은 4학년 2학기를 제외한 대학생이다.
히든서포터즈로 선발되면 3월부터 6개월간 다양한 마케팅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SNS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과 설문·인터뷰를 통한 MZ세대의 의견 개진 활동,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과 신제품 아이디어 개발 팀 프로젝트 등을 진행한다.
히든서포터즈 활동은 다양한 혜택이 함께한다. 마케터 위촉장과 활동비는 물론이고 월별 우수활동자에게 포상을 실시한다. 활동 마무리에는 팀 프로젝트 우수팀과 최종 우수활동자를 선정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한다.
식품 마케터를 준비하는 대학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마케팅 실무진의 강의와 소통도 준비돼 있다. 이번 기수도 신제품 제안 팀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다. 실현 가능성이 높은 아이디어의 경우 실제 제품 출시까지 이뤄진다. 제품의 콘셉트 기획부터 생산과 유통에 관련한 일련의 과정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활동이다. 지난 19기 ‘히든하우스’ 팀의 전통 파스타 메뉴 아이디어는 ‘Chefood(쉐푸드) 냉동파스타’ 신제품 출시에 적극 반영된 바 있다.
주부를 대상으로 한 롯데푸드 주부 마케터 ‘그린스푼’ 20기도 함께 모집한다. 3월부터 6개월간 롯데푸드 제품 체험과 자사몰인 롯데푸드몰의 온라인 마케팅을 수행한다. 제품 설문 및 모니터 활동도 함께하게 된다. 매달 롯데푸드 제품과 활동비를 지원하며, 최종 우수활동자 포상 등의 혜택이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히든서포터즈는 실무자의 강연과 직접적인 소통, 그리고 식품 마케팅 경험까지 쌓을 수 있는 장점이 많은 활동”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에스티젠바이오, 日 최대 제약바이오 전시회 '인터펙스 위크 도쿄' 출전
- LS마린솔루션, 신안우이 해상풍력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현대엔지니어링 'LNG 액화 플랜트' 시장 진출 나서
- 현대ADM, 췌장암 오가노이드 실험서 항암 실패 실마리 찾아
- 국내 기업 정보보호 투자, 매출의 0.1%…SKT, 통신 3사 중 최저
- LG 올레드 TV, 김아영 작가와 美 현지서 관객과 교감
- BMW코리아,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 3년 무상 제공 프로모션
- 한국전력, 소상공인 지원 새 신용평가모형 개발
- 현대제철, 안전보건 상생협력 협약
- 현대백화점, 국가고객만족도 백화점 부문 4년 연속 1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스티젠바이오, 日 최대 제약바이오 전시회 '인터펙스 위크 도쿄' 출전
- 2김철우 보성군수 "보성 차 세계화 위한 기반 다져"
- 3계명대 동산병원, ‘AI 바우처 지원사업’ 선정
- 4의성군, 어린이들이 표현한 문화재 조문국박물관에 전시
- 5달성군, 보훈단체 ‘안보 큰 걸음’ 내딛다
- 6달성군보건소, 심인중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실시…청소년 건강 챙긴다
- 7달성군, ‘2025 폭염대책’ 본격 가동…취약계층 보호 총력
- 8의성군, 깨끗하고 안정적인 수돗물 공급 위해 상하수도 국비 확보 총력
- 9대구시, ‘기업-대학 1:1 R&D 협의체’ 본격 운영…중소기업 기술역량 강화 나선다
- 10대구시, 보건복지부 3대 공모사업에 지역 의료기관 13곳 선정…지역완결형 의료도시 구축 박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