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X한국후지필름, ‘일상내컷 챌린지’ 진행
성장관리 앱 ‘그로우’가 한국후지필름의 사진문화 캠페인 ‘소소일작(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이 작품이 되는 시간)’과 함께 30일간의 일상을 담아내는 ‘일상내컷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루 한 장, 내 일상들을 모아 멋진 작품을 만들자’라는 취지로 기획된 ‘일상내컷 챌린지’는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일상 사진을 ‘인스탁스 와이드 링크’로 출력해 필름일기에 담아 30일간의 기록하는 챌린지다.
챌린지 참여 시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와이드 링크’를 대여해주며, 인스탁스 와이드 링크 외 필름일기 와이드, 와이드 필름, 후지필름몰 사진인화 제작쿠폰 등으로 구성된 ‘인스탁스 챌린지 KIT’를 사전에 무료로 증정한다.
챌린지 참여자는 와이드 링크를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자신의 일상을 필름사진으로 인화하고, ‘필름일기 와이드’에 자유롭게 기록하면 된다. 이어 필름일기 인증샷을 그로우 앱에 업로드해 챌린지 실천을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챌린지를 완수할 경우 챌린지 참여를 위해 대여된 ‘인스탁스 와이드 링크’를 증정받게 되며, 미달성 시에는 대여한 기기를 반납해야 한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와이드 필름, 후지필름몰 포토북 제작권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그로우 회원들이 자신만의 일상으로 채운 멋진 작품을 완성하고, 챌린지 미션 완수로 인스탁스 와이드 링크가 포함된 특별 KIT도 선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리고 전했다.
한편 일상내컷 챌린지는 사진에 진심인 누구나 도전할 수 있으며,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다. 참여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그로우 앱을 통해 가능하며, 상세한 내용은 그로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