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할리곤스, 포트레이트 라인 신제품 ‘아서 EDP’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2-21 08:46:21
수정 2022-02-21 08:46:21
정의준 기자
0개

니치 향수 브랜드 펜할리곤스(Penhaligon's)가 오는 3월 1일 포트레이트 라인의 신제품 ‘아서 EDP’를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아서 EDP’는 ‘럭키 드래곤’이 내뿜는 불길에서 영감을 받은 우디 오리엔탈 계열의 향수로 용이 내뿜는 강렬한 불길처럼 인센스의 향을 표현한 제품이다.
첫 향은 인센스, 바닐라, 자몽으로 시작해 미들 노트인 암브레트, 클라리 세이지 앱솔루트로 이어지며, 베이스 노트로는 통카 앱솔루트 및 인센스로 마무리되 스모키 하면서도 관능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펜할리곤스 포트레이트 가문의 새로운 등장 인물인 아서를 국내에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상상의 동물인 용의 불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어 차별화된 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아서 EDP'는 전국 펜할리곤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 차세대 항암제 'KRAS G12C 치료제' 1상 결과, "기존 치료제 대비 효과 2배"
- 소아 크론병, 혈액 검사로 치료 반응 예측한다
- "복강경 대장암 수술 후 삶의 질 회복… 6주면 가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