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셀르, 신제품 룸스프레이 ‘더 우드 19’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3-02 08:19:10
수정 2022-03-02 08:19:10
정의준 기자
0개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르셀르가 일곱 번째 시그니처 향인 ‘더 우드 19(The Wood 19)’를 담은 신제품 룸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 우드 19'는 '향으로 전하는 여행의 순간과 기억'을 콘셉트로 제작된 향 시리즈의 세 번째 향으로 나무의 향과 따뜻한 분위기를 섬세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샌달우드와 시더우드의 깊은 향에 싱그러운 허브의 향이 가미되 무겁지 않은 우드향을 선사하며, 머스크와 바닐라 향을 베이스로 포근한 향이 잔향으로 남아 오랜 시간 동안 향을 통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르셀르의 신제품 룸스프레이는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집안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모던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업체 관계자는 “반복되는 일상 속 향을 통한 힐링을 하기에 알맞은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르셀르의 시그니처 향의 특별함을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르셀르는 신제품 '룸스프레이 더 우드 19' 출시를 계기로 향기∙바디 제품군으로 확장해 제품 개발을 이어 나갈 계획이며,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