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셀르, 신제품 룸스프레이 ‘더 우드 19’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3-02 08:19:10
수정 2022-03-02 08:19:10
정의준 기자
0개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르셀르가 일곱 번째 시그니처 향인 ‘더 우드 19(The Wood 19)’를 담은 신제품 룸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 우드 19'는 '향으로 전하는 여행의 순간과 기억'을 콘셉트로 제작된 향 시리즈의 세 번째 향으로 나무의 향과 따뜻한 분위기를 섬세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샌달우드와 시더우드의 깊은 향에 싱그러운 허브의 향이 가미되 무겁지 않은 우드향을 선사하며, 머스크와 바닐라 향을 베이스로 포근한 향이 잔향으로 남아 오랜 시간 동안 향을 통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르셀르의 신제품 룸스프레이는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집안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모던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업체 관계자는 “반복되는 일상 속 향을 통한 힐링을 하기에 알맞은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르셀르의 시그니처 향의 특별함을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르셀르는 신제품 '룸스프레이 더 우드 19' 출시를 계기로 향기∙바디 제품군으로 확장해 제품 개발을 이어 나갈 계획이며,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