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셀르, 신제품 룸스프레이 ‘더 우드 19’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3-02 08:19:10
수정 2022-03-02 08:19:10
정의준 기자
0개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르셀르가 일곱 번째 시그니처 향인 ‘더 우드 19(The Wood 19)’를 담은 신제품 룸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 우드 19'는 '향으로 전하는 여행의 순간과 기억'을 콘셉트로 제작된 향 시리즈의 세 번째 향으로 나무의 향과 따뜻한 분위기를 섬세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샌달우드와 시더우드의 깊은 향에 싱그러운 허브의 향이 가미되 무겁지 않은 우드향을 선사하며, 머스크와 바닐라 향을 베이스로 포근한 향이 잔향으로 남아 오랜 시간 동안 향을 통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르셀르의 신제품 룸스프레이는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집안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모던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업체 관계자는 “반복되는 일상 속 향을 통한 힐링을 하기에 알맞은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르셀르의 시그니처 향의 특별함을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르셀르는 신제품 '룸스프레이 더 우드 19' 출시를 계기로 향기∙바디 제품군으로 확장해 제품 개발을 이어 나갈 계획이며,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담이랑 헷갈리는 ‘근막통증증후군’, 한방치료 해볼까?
- 가수 레이디제인, 강남차여성병원서 쌍둥이 여아 출산
- 안 낫는 여드름, 약 대신 ‘이런 치료’ 해볼까?
- “임신 중 영양 불균형, 태아 지방간 질환 위험 증가”
- 메타비아, 비만치료제 추가 임상 1상 시작…첫 환자 투약 완료
- 한미그룹, 의약사와 함께 모은 성금…단장증후군·암·뇌경색 등 중증질환자에 전달
- 역대 최악의 폭염…어지럼증·두통 생기면 즉시 시원한 곳으로
- 유방암 특화 10년…대림성모병원, 누적 수술건수 2500건에 방사선 치료도 가능
- 치매 전 '경도인지장애' 환자 300만 시대…조기에 '치료'해야 진행 막는다
- 인천세종병원, 초고도비만 환자 대상 단일공 '담낭 로봇수술' 성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코스피 공매도 잔고 9조 돌파…3개월 새 2배 급증
- 2수성구 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한국마사회 대구지사, 지역 주민 복지 증진 위한 업무협약
- 3김한종 장성군수, 11개 읍·면 순회 '이장과의 소통 간담회' 진행
- 4장성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칭 '스미싱' 경고
- 5영덕군-박형수 국회의원, 2026년 국비 확보 정책협의
- 6대구 중구, 공공디자인 진흥계획 수립 착수…도심 경관 새 단장 나선다
- 7대구상수도사업본부, 달서구 일부지역 흐린 물 출수 예상
- 8대구교통공사, ‘2025년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 9올해 서울 아파트, 거래 가장 많이 늘어난 구간은 '26억 이상'
- 10금융위, 자본규제 개선…"주담대 죄고 벤처투자 문 푼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