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케가르니, 홈앤쇼핑 첫 방송서 완판 기록
문화·생활
입력 2022-03-15 12:30:36
수정 2022-03-15 12:30:36
정의준 기자
0개
향기 전문 브랜드 ‘부케가르니’가 지난 11일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부케가르니는 오랜 시간 지속되는 조향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 트렌디한 향을 바탕으로 헤어 및 바디 제품과 디퓨저, 섬유 및 옷장 향수 최근에는 립틴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1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 브랜드대상’에서 헤어&바디부문을 수상하며 가치를 입증한 바 있다.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부케가르니가 선보인 구성은 판매율이 가장 높은 향기들을 모은 베스트제품 위주의 세트로 이날 구매 고객들에게는 인기 옷장 방향제 제품인 ‘샤쉐’를 선물로 함께 증정했다.
부케가르니의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핸드크림, 비누 등 모든 제품은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IFRA 인증 프리미엄 향료와 독자조향 기술로 오랜 지속력을 보여 향수 대용으로도 적절하다.
또한 믿을 수 있는 C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조했으며, 가습기 살균성분이 불검출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홈앤쇼핑 첫 방송에서 고객들의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아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엄선된 성분과 고급스러운 향기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