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1일 1시카' 슬로건…온라인 플랫폼 흥행
증권·금융
입력 2022-03-15 16:21:01
수정 2022-03-15 16:21:01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CICA)라인이 15일 '1일 1시카'의 슬로건으로 일본 온라인 플랫폼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봄맞이 기획상품으로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 벚꽃 에디션’을 출시해, 지난달 25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된 큐텐(Qoo10)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약 9만 1,000여 건 이상의 판매량를 올리며 종합 판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이달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라쿠텐(RAKUTEN)의 슈퍼세일 행사에서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가 실시간 스킨케어 부문 랭킹 1위, 시카 세트 등이 2위부터 4위를 차지했다. ‘시카 토너 패드’와 ‘시카 나이트 립 마스크’도 차트인 하며 랭킹차트를 석권했다.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는’ 아마존JP(AMAZON JP)의 실시간 스킨케어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의 관계자는 “일본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과 라쿠텐에서 매 분기 진행하는 연중 최대 행사 메가와리와 슈퍼세일의 기간 내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를 포함한 당사의 제품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라며 “올해는 신제품의 출시 등으로 일본 전역에 1일 1시카의 흥행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B證, ‘오늘의 콕’ 올해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 키움증권, 예강희망키움재단과 소방공무원 눈 수술비 3억원 기부
- NH농협은행, 녹색여신 전 과정 시스템화…그린워싱 방지 나선다
- 우리금융 임추위, 차기 회장 선임 위한 경영승계절차 개시
- 미래에셋생명, '골드투자형' 펀드 누적수익률 62.5% 기록
- [단독]“회장님은 유럽을 좋아해”…서유석 금투협회장, 재임 중 130일 해외출장
- 광주은행·현대건설, 녹색 동맹 체결...직접PPA 금융 장벽 낮춘다
-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미주개발은행(IDB) 총재와 금융협력 논의
- 부산은행, 대출 이자 더 받다가 적발…수억원 환급
- 삼성카드, 3분기 순이익 1617억원…전년比 4.2%↓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자동차, ‘재팬 모빌리티쇼 2025’ 참가
- 2구리시, 생활밀착형 치안정책 효과 입증… 경찰청장상 수상
- 3이베이재팬, 개발자 대회 ‘해커톤 2025’ 개최
- 4삼성重, 설계 생산 자동화 비전 발표회 'Auto2Vision' 개최
- 5대동 트랙터·콤바인,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선정
- 6KB證, ‘오늘의 콕’ 올해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 7젠슨황 APEC 광폭행보…삼성·SK·현대차와 'AI칩 계약' 기대감
- 8목포시, 2025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 9세컨비솔, 전통문화 혁신이용권 신제품 3종 출시
- 10파라타항공, AFI KLM E&M 정비지원 계약 A320기종으로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