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1일 1시카' 슬로건…온라인 플랫폼 흥행
증권·금융
입력 2022-03-15 16:21:01
수정 2022-03-15 16:21:01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CICA)라인이 15일 '1일 1시카'의 슬로건으로 일본 온라인 플랫폼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봄맞이 기획상품으로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 벚꽃 에디션’을 출시해, 지난달 25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된 큐텐(Qoo10)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약 9만 1,000여 건 이상의 판매량를 올리며 종합 판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이달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라쿠텐(RAKUTEN)의 슈퍼세일 행사에서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가 실시간 스킨케어 부문 랭킹 1위, 시카 세트 등이 2위부터 4위를 차지했다. ‘시카 토너 패드’와 ‘시카 나이트 립 마스크’도 차트인 하며 랭킹차트를 석권했다.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는’ 아마존JP(AMAZON JP)의 실시간 스킨케어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의 관계자는 “일본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과 라쿠텐에서 매 분기 진행하는 연중 최대 행사 메가와리와 슈퍼세일의 기간 내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를 포함한 당사의 제품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라며 “올해는 신제품의 출시 등으로 일본 전역에 1일 1시카의 흥행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천피 의지 있나"…대주주 새 기준에 증권가 성토
- 경평 하락에 노사 갈등까지...뒤숭숭한 기업銀
- 여신협회장 임기 종료 임박…분주해진 물밑 경쟁
- KB국민카드, '202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대성황 이뤄
- 롯데카드, ‘굿네이버스 레이스 with 띵크어스’ 참가자 모집
- 교보생명, 광복 80주년 맞아 건물 외벽에 '특별한 태극기' 게시
- 티머니, '산리오캐릭터즈 좋은 날 티머니카드' 출시
- ABL생명, AI 활용한 '고객 맞춤형 보험상품 추천 서비스’ 도입
- 비자 "2026 FIFA 월드컵 경기 티켓 사전 응모 혜택 제공"
- 한켐 "OLED 부문 '발광층 소재' 매출 비중 확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배낙호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과 ‘쉼표 없는 세일즈 행정’ 눈길
- 2경주시, ‘청렴 도시 경주’ 실현 한수원과 함께 나선다
- 3포항시, ‘제주해녀 특별전’ 등 여름맞이 다채로운 문화행사 개최
- 4이강덕 시장, 산사태 취약지역 긴급 현장 점검 나서
- 5경주시, 여름철 해수욕장 안전관리 총력
- 6포항시, 호미반도권 1조원 규모 대형 관광개발 본격화
- 7한국수력원자력, 경주시 반부패⸱청렴 업무협약 체결
- 8대구 달성군, 제2국가산업단지 예타 통과
- 9대구시, 제2국가산업단지 예비타당성조사 통과
- 10남원시, 한달살기 게스트 하우스 3차 입주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