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1일 1시카' 슬로건…온라인 플랫폼 흥행
증권·금융
입력 2022-03-15 16:21:01
수정 2022-03-15 16:21:01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CICA)라인이 15일 '1일 1시카'의 슬로건으로 일본 온라인 플랫폼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봄맞이 기획상품으로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 벚꽃 에디션’을 출시해, 지난달 25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된 큐텐(Qoo10)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약 9만 1,000여 건 이상의 판매량를 올리며 종합 판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이달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라쿠텐(RAKUTEN)의 슈퍼세일 행사에서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가 실시간 스킨케어 부문 랭킹 1위, 시카 세트 등이 2위부터 4위를 차지했다. ‘시카 토너 패드’와 ‘시카 나이트 립 마스크’도 차트인 하며 랭킹차트를 석권했다.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는’ 아마존JP(AMAZON JP)의 실시간 스킨케어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의 관계자는 “일본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과 라쿠텐에서 매 분기 진행하는 연중 최대 행사 메가와리와 슈퍼세일의 기간 내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를 포함한 당사의 제품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라며 “올해는 신제품의 출시 등으로 일본 전역에 1일 1시카의 흥행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