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이드, 맛·생활 플랫폼 ‘글라이드 PICK’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3-21 09:55:00
수정 2022-03-21 09:55:00
정의준 기자
0개
NS쇼핑 자회사인 글라이드(대표 이민기)'가 ‘글라이드 PICK’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글라이드는 일상식, 간편식 등을 판매하는 맛·생활 D2C 플랫폼이다. 글라이드의 상품개발 철학에 부합되는 협력사의 상품을 발굴,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맛과 품질을 보증하며, 최소한의 유통과정을 통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소싱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글라이드는 ‘글라이드 PICK’ 론칭과 함께 첫 선을 보이는 상품으로 제철을 맞이한 ‘대저 짭짤이 토마토’를 500박스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은 부산 대저동의 ‘우리 토마토 농장(생산자 김정용)’에서 재배한 짭짤이 토마토 중 로얄과만 엄선하여 산지 직송으로 배송된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 토마토 농장은 30년 이상 토마토를 재배하며 대저 토마토가 가장 맛있는 시기에만 판매, 맛이 없다고 판단되면 주저하지 않고 판매를 중단하는 강단과 소신을 가지고 고품질 대저 토마토를 생산하는 곳으로 ‘글라이드 PICK’의 첫 번째 업체로 선정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다양한 신선과일과 최고의 맛을 내는 식품을 ‘글라이드 PICK’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카테고리 확장과 콘텐츠와의 결합을 통해 맛·생활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