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이드, 맛·생활 플랫폼 ‘글라이드 PICK’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3-21 09:55:00
수정 2022-03-21 09:55:00
정의준 기자
0개
NS쇼핑 자회사인 글라이드(대표 이민기)'가 ‘글라이드 PICK’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글라이드는 일상식, 간편식 등을 판매하는 맛·생활 D2C 플랫폼이다. 글라이드의 상품개발 철학에 부합되는 협력사의 상품을 발굴,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맛과 품질을 보증하며, 최소한의 유통과정을 통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소싱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글라이드는 ‘글라이드 PICK’ 론칭과 함께 첫 선을 보이는 상품으로 제철을 맞이한 ‘대저 짭짤이 토마토’를 500박스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은 부산 대저동의 ‘우리 토마토 농장(생산자 김정용)’에서 재배한 짭짤이 토마토 중 로얄과만 엄선하여 산지 직송으로 배송된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 토마토 농장은 30년 이상 토마토를 재배하며 대저 토마토가 가장 맛있는 시기에만 판매, 맛이 없다고 판단되면 주저하지 않고 판매를 중단하는 강단과 소신을 가지고 고품질 대저 토마토를 생산하는 곳으로 ‘글라이드 PICK’의 첫 번째 업체로 선정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다양한 신선과일과 최고의 맛을 내는 식품을 ‘글라이드 PICK’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카테고리 확장과 콘텐츠와의 결합을 통해 맛·생활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