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이드, 맛·생활 플랫폼 ‘글라이드 PICK’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3-21 09:55:00
수정 2022-03-21 09:55:00
정의준 기자
0개
NS쇼핑 자회사인 글라이드(대표 이민기)'가 ‘글라이드 PICK’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글라이드는 일상식, 간편식 등을 판매하는 맛·생활 D2C 플랫폼이다. 글라이드의 상품개발 철학에 부합되는 협력사의 상품을 발굴,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맛과 품질을 보증하며, 최소한의 유통과정을 통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소싱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글라이드는 ‘글라이드 PICK’ 론칭과 함께 첫 선을 보이는 상품으로 제철을 맞이한 ‘대저 짭짤이 토마토’를 500박스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은 부산 대저동의 ‘우리 토마토 농장(생산자 김정용)’에서 재배한 짭짤이 토마토 중 로얄과만 엄선하여 산지 직송으로 배송된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 토마토 농장은 30년 이상 토마토를 재배하며 대저 토마토가 가장 맛있는 시기에만 판매, 맛이 없다고 판단되면 주저하지 않고 판매를 중단하는 강단과 소신을 가지고 고품질 대저 토마토를 생산하는 곳으로 ‘글라이드 PICK’의 첫 번째 업체로 선정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다양한 신선과일과 최고의 맛을 내는 식품을 ‘글라이드 PICK’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카테고리 확장과 콘텐츠와의 결합을 통해 맛·생활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