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오!그래놀라POP'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4-05 10:42:03
수정 2022-04-05 10:42:03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매일유업이 플립형 요거트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의 신제품 ‘오!그래놀라POP’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오!그래놀라POP은 오리온의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요거트와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가 함께 담겨 있다. 통곡물 그래놀라에 귀리, 통밀, 호밀, 옥수수, 국산쌀의 맛과 영양을 넣은 오곡볼을 더했다.
매일유업은 작년 5월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2종을 출시하며 플립형 요거트 시장에 진출했다. 켈로그 첵스초코를 더한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와 프로틴볼로 단백질 함량을 강화한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3종의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재택근무와 원격수업 등 간편하게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간편 대용식 소비가 늘고 있다"며 "이에 따라 건강과 편의성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그래놀라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2025 백상포럼] “글로벌 경제냉전 격화”…‘노동의 경직화’ 우려
- 현대차, 수소연료전지 신공장 첫 삽…9300억 투입
- [한미 관세협상 타결] 한숨 돌린 ‘현대차’…마스가 주도 ‘HD현대·한화’
- [2025 백상포럼] ‘세 개의 전쟁, K기업의 생존로드맵’…“위기를 기회로”
- [한미 관세협상 타결] 현금투자 2000억 달러…年 상한 200억 달러
- SK, 사장단 인사…이형희 부회장·SKT CEO에 정재헌
- HL만도 "3분기 영업이익 942억원…작년比 14.1%↑"
- 파리로엠엔비, 30만 달러 규모 북미 수출 MOU 체결
- 한미약품, 3분기 영업이익 551억 원…전년 대비 8% 증가
- 현대차 "펀더멘털 개선 총력…HEV 원가 관리 등 중장기 로드맵 검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 아트더힐, 이화여대 동문 2인전 ‘여인의 향기’…일상 속 따뜻함 담았다
- 2경기도, 투자유치 100조 원 돌파… 美에서 ‘글로벌 달달투어’ 결실
- 3수원시 주관, 기업과 투자기관 네트워킹 활성화
- 4해만 떠도 돈 버는 마을.. 포천 마치미 마을
- 5국회 농해수위 국감 종료…주철현 의원, 수협 대출 추적·북극항로 전략 제시하며 ‘정책형 리더십’ 부각
- 62025년 국회 국정감사 마무리, 조계원 의원 ‘정책·정무 역량 빛났다’…국감 스타로 우뚝
- 7日오키나와현 의회, 대구행복진흥원 벤치마킹 방문
- 8대구대 난임의료산업학과, 지니어스 장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 9대구교통공사, ‘전태일의 친구들’에 후원금 전달
- 10영남대, 세계 문화를 만나다. . .‘YU Global Culture Festival’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