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오알고’ 론칭
식품원료 제조 기업 하람(대표 조현덕)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오알고를 론칭하고, 첫 신제품 ‘바이오알고 칼마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오알고 칼마디는 칼슘, 마그네슘, 아연, 망간, 비타민D, 비타민K 등 뼈건강과 근육, 면역기능을 향상시키는 6가지 기능성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N-아세틸글루코사민, 셀렌, 동과추출물, 폴리감마글루탐산 등 부원료가 저온 효소분해공법으로 첨가됐으며, 화학부형제를 배제하고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포프리(Four free) 공법으로 제조했다.
제품은 빛과 열을 차단하여 영양소를 보호하는 갈색유리병에 담겼으며, ‘코랄칼슘’, ‘어골칼슘’, ‘해조칼슘’ 등 자연유래 3중 프리미엄 칼슘을 활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바이오알고 칼마디’는 건강기능식품, GMP, 식품이력 추적관리 인증마크를 모두 획득한 바 있다.
조현덕 하람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체내 흡수가 용이한 고함량 칼슘과 함께, 마그네슘, 비타민D, 비타민K 등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를 최적합으로 배합하여 만든 영양제”라며 “건강관리를 하는데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누구나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람은 과채류, 천연물 발효∙추출∙농축 등 식품소재 및 식품첨가물을 생산하는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식품제조가공 전문회사로, 자회사인 유통전문기업 에이치알뉴트리션과 공동으로 ‘바이오알고 칼마디’를 개발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