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오렌만이지 블루문’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04-11 10:18:51
수정 2022-04-11 10:18:5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골든블루는 봄을 맞아 ‘오렌만이지 블루문(Blue Mo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렌만이지 블루문’ 캠페인명은 ‘블루문’의 상징인 ‘오렌지’와 ‘오랜만에’ 두 단어를 조합한 것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만남의 제한이 있는 상황에서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블루문’을 함께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패키지는 블루문 500ml 6캔과 블루문 스페셜 전용잔 1개로 구성돼 있다. 이번 패키지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만 6000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글로벌 브랜드 ‘블루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블루문’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효자 상품 된 '시몬스 페이', 고물가 시대 주목
- 2강원특별자치도,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참석… “남겨진 이들의 삶을 지켜야 진정한 보훈”
- 3남원시,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4남원시, 가축경매시장 플랫폼 준공식…스마트폰·PC 거래 가능
- 5이병수 삼덕전기(주) 대표이사,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6장수군,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7임실군, 소규모 미등록 토지 정비사업 본격 추진
- 8순창군, '제5회 순창고추장배 유소년 야구대회' 유치…지역경제 들썩
- 9장수군, '행복마차로 사각지대 ZERO 행복장수 만들기' 추진
- 10임실군, 관촌 사선대 '임실엔치즈하우스' 오픈…카페와 치즈·로컬푸드 갖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