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비·김태희 부부 ‘마사지의 추억’ 광고영상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9일 TV와 SNS채널을 통해 공개된 비-김태희 부부의 이번 신규 영상은 어린시절 누구나 가지고 있을만한 ‘마사지의 추억’을 소환,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에 손 마사지 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광고 영상은 김태희의 어린시절 장면에서부터 시작한다. 어린 김태희가 고사리같은 손으로 “엄마 시원해?”라며 엄마의 어깨를 꾹꾹 누르면서 주무른다. 곧 이어 이어지는 김태희의 현재의 모습. 김태희가 비(정지훈)와 거실에서 앨범을 보며 과거를 회상하고 있는 장면과 함께 “매일 내 손으로 마사지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라는 김태희의 내레이션이 흐른다.
이후, 어린시절 엄마의 어깨를 마사지 해주던 것처럼 남편 비의 어깨를 마사지 하는 모습으로 전환되면서 “바디프랜드만의 핑거무빙 테크놀로지가 전합니다. 한 번에 1.25mm씩 섬세하게 움직이는 바디프랜드 오리지널스 핑거무빙 테크놀로지”라는 비의 내레이션이 이어진다.
'핑거무빙(Finger Moving) 기술’은 손맛에 가까운 마사지를 구현하는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스 테크놀로지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가정의 달 광고에서 마사지를 통해 사랑을 나누었던 어린시절의 따뜻한 기억을 소환하며 마사지를 주고 받는 사랑스러운 부부의 모습을 통해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테크놀로지를 표현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손 마사지에 견줄만한 바디프랜드의 ‘오리지널스 테크놀로지’를 어린시절 손 마사지를 주고 받으며 사랑을 나누던 아련한 추억을 소환하여 나타내고자 했다”며, “가족 간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사랑을 전하는 가정의 달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2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3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4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5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6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7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8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9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10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