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페리에 주에’ 팝업 스토어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2-05-09 19:58:26
수정 2022-05-09 19:58:2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샴페인 '페리에 주에'의 브랜드 스토리와 전 제품 라인업을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열렸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오는 15일까지 더 현대 서울에서 ‘아이엠 네이쳐(I am nature)‘를 콘셉트로 ‘페리에 주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의 콘셉트인 ‘아이엠 네이쳐’는 페리에 주에가 가진 자연에 대한 애정과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열정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팝업 스토어 내부는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꾸며진다. 페리에 주에의 브랜드 스토리와 페리에 주에의 모든 라인업을 전시했으며, 세계적인 디자이너 그룹인 미셔 트락슬러와 협업해 ‘생명다양성’을 주제로 한 드로잉도 선보인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총괄 김경연 전무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예술로 승화한 페리에 주에의 브랜드 스토리와 페리에 주에의 자연에 대한 존중과 애정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페리에 주에는 지난 3일 ‘페리에 주에 블랑 드 블랑’ 론칭을 기념해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 페리에 주에 셀러 마스터와 함께하는 갈라 디너를 진행했다. 이후에는 레스토랑 ‘묘미’를 비롯한 서울의 여러 하이엔드 레스토랑에서 ‘페리에 주에 블랑 드 블랑’ 페어링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 비즈] 무더위에 갈라진 입맛…'강렬'하거나 '건강'하거나
- K방산, 역대급 실적에…“배당이냐 R&D 투자냐”
- 배민 ‘비트로지’·쿠팡 ‘쇼핑’…퀵커머스 경쟁 본격화
- 노란봉투법 통과 전인데…하청노조 타깃 된 대기업
- “SDV·AI가 핵심”…정의선 한 마디에 ‘현대오토에버’ 주목
- ‘삼성 VS 대우’ 5년만 리턴매치…개포우성7차 D-1
- 이재용, 빌 게이츠 회동…글로벌 사회공헌 협력 방안 논의
- 한국수력원자력, IBK기업은행과 ʻK-원전 희망드림론ʼ 업무협약
- 경총, 새정부 경제성장전략에..."투자 확대·일자리 창출 노력할 것"
- SK 최태원, 빌 게이츠 만나…소형모듈원전·백신 사업 협력 강화키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병이라는 사랑의 은유
- 2남원 모노레일 사태, 시민단체 전·현직 시장·시의회 책임 촉구
- 3서부지방산림청, 산림 계곡 내 불법점용시설 특별단속 실시
- 4남원시, 동편제국악거리축제…송가인·안숙선과 전통과 현대 국악 향연
- 5남원 바이오기업, 베트남 해외시장 개척 박차
- 6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상현실 스포츠실 설치
- 7구리시, ‘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 개최
- 8장수군-덕유산국립공원, 산악 관광 혁신 나선다
- 9강천산·장류체험관 찾은 일본 선수단, 순창 매력에 흠뻑
- 10국내 최초 치즈의 고향, 임실치즈마을 '2025 농촌여행 스타마을'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