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 제18차 ‘소방관 응원 캠페인’ 실시
문화·생활
입력 2022-05-10 15:25:53
수정 2022-05-10 15:25:53
정의준 기자
0개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제18차 ‘소방관 응원 캠페인’을 지난 5월 9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소방관 응원 캠페인’은 지난 2016년 영월소방서를 시작으로 8년째 지속해온 기부 캠페인이다. 화재 및 각종 재난 사고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힘쓰는 소방관들의 안전한 현장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되어 왔으며, 소방재난본부와 함께 지원이 필요한 소방서를 선정해 구호 활동에 필요한 장비 및 물품을 기부하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이번 18차 캠페인을 통해 몽베스트는 서울 서대문 소방서에 몽베스트 생수 2,380병과 안전장갑 250켤레를 기부했다.
한편 몽베스트는 ‘2022 ITI 국제식음료품평원’에서 최고 등급인 별 3개를 받아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지구의 꿈을 위한 긴 여정’을 테마로 포장재의 재활용까지 고려한 무라벨 제품 ‘몽베스트위드어스’를 출시하며 ESG경영에도 힘쓰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 뼈에 구멍 생기는 골다공증, 소리 없이 찾아와 생명 위협
- 자생한방병원, ‘머신러닝-전자건강기록’ 활용 허리디스크 치료 성과 예측 모델 개발
- 병원 밖 심정지, 골든타임 ‘30분’이 生死가른다
- 분당차병원, 근시 건강강좌 개최
- 연세사랑병원, 복지부 신의술 승인 AI 기반 ‘니비게이트’ 인공관절 수술 시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