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보청기,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김갑수 발탁

덴마크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김갑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갑수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영화 '뜨거운 피' 등 연기 행보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갓파더'에서 진솔하고 따뜻한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티콘은 자사가 추구하는 정직함과 신뢰성 있는 브랜드 가치와 유쾌하고 진솔된 이미지로 다양한 장르에서 대중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김갑수의 이미지가 잘 부합했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오티콘의 심층신경망(DNN) 기술은 일반적으로 뇌가 소리를 처리하는 과정을 학습시킨 칩셋을 보청기에 탑재해 더 선명한 소리를 제공하고 착용자의 청취 노력은 감소시켜 더욱 편안하고 향상된 말소리 이해력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티콘보청기 브랜드를 운영하는 박진균 디만트코리아의 대표는 "유쾌하고 진솔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갑수 배우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탄탄한 기술력과 신뢰성에 대한 가치가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청력손실을 겪고 계신 분들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덴마크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는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을 비롯해 버나폰, 필립스 등의 보청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청각 진단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인공와우 브랜드 오티콘 메디컬도 운영 중이다. 청각 관련 모든 분야를 다루는 전문기업으로 최신 기술력을통해 난청인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권혁선 교사, 전북 최초 전국 중등 수석교사회장 취임
- 2분양전환 민간임대 ‘현대테크노 레이원시티’, 1817세대 규모 조성
- 3에스엠비홀딩스, 할랄협회와 이슬람 문화권 특화 커머스 플랫폼 사업 협약
- 4김근영 이목프로덕션 대표, 수원특례시의회 의장상 수상
- 5한진관광, 올여름 ‘골프·관광의 성지’ 베트남 달랏으로 전세기 운항
- 6심덕섭 고창군수 “헌재 尹 파면, 민심이 만든 민주주의 승리”
- 7이성윤 의원 “尹 파면, 정의와 민주주의의 심판… 사필귀정”
- 8전북자치도교육청, 학업중단 예방 담당자 연수 실시…“포기 없는 교육 실현”
- 9완주군의회 “尹 대통령 파면, 민주주의 승리”
- 10유희태 완주군수 “헌정질서 바로세운 역사적 판결…군민 행복 책임 다할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