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롯데하이마트·LG전자와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푸드는 롯데하이마트·LG전자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지점의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에 롯데푸드 Chefood와 파스퇴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진열한다. 롯데푸드가 가전 전문매장인 롯데하이마트와의 컬래버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것이다.
오는 7월까지 전국 롯데하이마트 420여개 지점에서 LG전자의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 및 ‘LG 디오스 베이직 오브제컬렉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Chefood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기프트박스 구성품은 Chefood 통돈까스 2입, Chefood 고기통교자 2입이다. 롯데푸드몰에서 사용 가능한 30%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롯데푸드몰 회원에게는 추가적인 혜택도 있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 15만원 할인쿠폰과 LG 디오스 베이직 오브제컬렉션 5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롯데푸드는 가정간편식 Chefood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기울이고 있다. 지난해 약 1,000억원을 투자해 김천공장 등의 HMR라인을 새롭게 증축했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배우 김우빈을 모델로 TV광고를 집행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Chefood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향후 냉장고 뿐만 아니라 간편식 관련 가전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 LG U+, AI로 IPTV 고장 사전 감지·해결…‘고객 불만 제로화’ 나선다
- LG전자, 다음달 유럽 시장에 '씽큐 AI 플랫폼' 출시한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천시의회, 경기북부 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 개최
- 2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3연세의료원, 아시아 지역 간 건강관리 수준 높인다
- 4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5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6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7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8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9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10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