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럭스, ‘OUT OF’ 러그 컬렉션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5-12 10:00:00
수정 2022-05-12 10:00:00
정의준 기자
0개
디자이너 브랜드 오럭스(O’Luxe)가 'OUT OF' 러그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OUT OF’ 러그 컬렉션은 기하학에서 시작된 미니멀리즘 포인트 러그 제품으로 한국 단색화의 대부 '박서보' 작가의 작품과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에 등장하는 기하학 도형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실용 미술 창작 디자인을 인테리어 소품에 적용했다.
디자인 특허권까지 가지고 있는 이 디자인은 평범한 사각형 또는 원형 위주였던 러그 디자인에서 벗어나 대각선과 직선을 이용해 두 가지 색깔을 대비시킨 신선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름과 겨울 두 가지 재질의 러그가 선으로 맞닿아 있는 디자인으로 계절 변화에 관계없이 시즌별로 자유롭게 돌려가며 사용이 가능하고 각각의 면마다 파일 길이가 달라 입체적인 높낮이로 공간에 생동감을 제공한다.
한편 오럭스는 합리적인 가격의 럭셔리 리빙 디자인을 지향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Aaron Lee’ 대표는 뉴욕 상류층 고객 대상의 인테리어 회사에서 활동한 바 있으며, 뉴욕을 기반으로 파리, 밀라노, 런던, 코펜하겐 등에서 경험을 바탕으로 서울과 뉴욕에 컨템포러리 리빙 브랜드 오럭스를 론칭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인도 맞춤형 '3륜 및 마이크로 4륜 EV' 콘셉트 공개
- 2임종룡 회장, IR 서한으로 韓 경제 강점과 밸류업 의지 표명
- 3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4‘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5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6"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7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8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9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10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