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럭스, ‘OUT OF’ 러그 컬렉션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5-12 10:00:00
수정 2022-05-12 10:00:00
정의준 기자
0개

디자이너 브랜드 오럭스(O’Luxe)가 'OUT OF' 러그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OUT OF’ 러그 컬렉션은 기하학에서 시작된 미니멀리즘 포인트 러그 제품으로 한국 단색화의 대부 '박서보' 작가의 작품과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에 등장하는 기하학 도형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실용 미술 창작 디자인을 인테리어 소품에 적용했다.
디자인 특허권까지 가지고 있는 이 디자인은 평범한 사각형 또는 원형 위주였던 러그 디자인에서 벗어나 대각선과 직선을 이용해 두 가지 색깔을 대비시킨 신선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름과 겨울 두 가지 재질의 러그가 선으로 맞닿아 있는 디자인으로 계절 변화에 관계없이 시즌별로 자유롭게 돌려가며 사용이 가능하고 각각의 면마다 파일 길이가 달라 입체적인 높낮이로 공간에 생동감을 제공한다.
한편 오럭스는 합리적인 가격의 럭셔리 리빙 디자인을 지향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Aaron Lee’ 대표는 뉴욕 상류층 고객 대상의 인테리어 회사에서 활동한 바 있으며, 뉴욕을 기반으로 파리, 밀라노, 런던, 코펜하겐 등에서 경험을 바탕으로 서울과 뉴욕에 컨템포러리 리빙 브랜드 오럭스를 론칭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2부산시, 제106회 전국동계체전서 역대 최다 메달 성과
- 3EU, 러시아 동결자산 403조원 압류 검토
- 4트럼프 관세로 EU 수출 42조 타격 추정
- 5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6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7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8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9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10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