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다이어트 건기식 ‘칼로-시리즈’ '올영픽' 기획 제품 출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경남제약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시리즈’가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특별 기획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영픽(Pick)’ 에서는 올리브영 어워즈 슬리밍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한 제품인 ‘칼로-스탑’을 비롯해 ‘칼로-컨트롤’, ‘칼로-나이트’를 46~51% 할인된 기획제품으로 선보인다. ‘올영픽(Pick)’ 프로모션은 매월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칼로-스탑’과 ‘칼로-컨트롤’은 각각 기본 30포(15일분)에 6포(3일분)를 추가 증정하며, ‘칼로-나이트’는 15포(15일분)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식사 전 섭취 제품인 ‘칼로-스탑’은 주성분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과 함께 엄선한 8가지 부원료가 포함됐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에 함유된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식사 후 섭취 제품인 ‘칼로-컨트롤’은 알로에전잎과 녹차추출물(카테킨)이 주성분으로 체지방 관리와 배변 활동을 돕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잠들기 전 섭취 제품인 ‘칼로-나이트’는 테아닌과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 비타민B군이 포함됐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경남제약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인 ‘칼로-시리즈’는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라면서 “이번 6월 올영픽 참여를 통해 합리적인 제품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TX-C · 7호선 연장 수혜…서울 접근성 높아진 양주, 신흥 주거지로 급부상
- SKT 에이닷, 최신 AI 기법 적용한 신규 버전 출시
- 해탄, '쌀 기부'…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따뜻한 출발
- KT, 매니지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보안기능확인서 획득
- 세븐일레븐 뉴웨이브 모델, 공모전 ‘K디자인어워드’ 위너 수상
- 우아한청년들, 고용노동부와 ‘배달안전365 캠페인’ 진행
-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24기 모집
- 롯데웰푸드, 육군본부와 업무협약 체결…5년째 이어져
- NHN, ‘2025 한게임포커 챔피언십 시즌3’ 참가자 모집 개시
- 카카오테크 부트캠프 2기 수료…AI 및 클라우드 개발 인재 양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