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다이어트 건기식 ‘칼로-시리즈’ '올영픽' 기획 제품 출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경남제약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시리즈’가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특별 기획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영픽(Pick)’ 에서는 올리브영 어워즈 슬리밍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한 제품인 ‘칼로-스탑’을 비롯해 ‘칼로-컨트롤’, ‘칼로-나이트’를 46~51% 할인된 기획제품으로 선보인다. ‘올영픽(Pick)’ 프로모션은 매월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칼로-스탑’과 ‘칼로-컨트롤’은 각각 기본 30포(15일분)에 6포(3일분)를 추가 증정하며, ‘칼로-나이트’는 15포(15일분)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식사 전 섭취 제품인 ‘칼로-스탑’은 주성분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과 함께 엄선한 8가지 부원료가 포함됐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에 함유된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식사 후 섭취 제품인 ‘칼로-컨트롤’은 알로에전잎과 녹차추출물(카테킨)이 주성분으로 체지방 관리와 배변 활동을 돕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잠들기 전 섭취 제품인 ‘칼로-나이트’는 테아닌과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 비타민B군이 포함됐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경남제약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인 ‘칼로-시리즈’는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라면서 “이번 6월 올영픽 참여를 통해 합리적인 제품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